Toyota Corolla의 산소 센서 교체

April 22, 2024 by No Comments

산소센서가 고장나면 어떻게 되나요? 휘발유를 태우려면 산소가 필요하지만 산소가 너무 많거나 너무 적으면 엔진 성능이 저하되고 과도한 대기 오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산소 센서는 엔진이 대기 오염을 최소화하고 엔진 성능과 연비를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산소-연료 혼합물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결함이 있는 산소 센서를 교체하는 것이 긴급 절차일 필요는 없지만, 불량한 산소 센서는 심한 엔진 공회전, 실속, 엔진 출력 및 연비 감소, 배기가스 배출 테스트 실패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생각.  sk매직렌탈

Toyota Corolla 산소 센서의 교체 비율은 일반적으로 차량 연식 및 사용된 산소 센서 유형과 관련이 있습니다. 1세대, 2세대, 3세대 및 4세대 Toyota Corolla는 일반적으로 1개 또는 2개의 와이어가 있는 가열되지 않은 산소 센서를 사용하며 이 유형은 일반적으로 40~50,000마일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5세대, 6세대, 7세대 Toyota Corolla에는 최대 6만 ~ 7만 마일까지 지속될 수 있는 3~4개의 와이어 가열 산소 센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90년대 중반 이후에 출시된 Toyota Corolla는 훨씬 더 내구성이 뛰어나고 현대적인 산소 센서를 사용합니다. 이 센서는 교체가 필요하기 전까지 수십만 마일 동안 지속됩니다.

작동하지 않는 산소 센서의 징후

Toyota Corolla를 정비사에게 가져가서 차량의 산소 센서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문적인 진단을 받아야 하지만, 일반인도 주의할 수 있는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 더 많은 휘발유 사용: 운전 습관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지만 Toyota Corolla의 휘발유 소비량이 눈에 띄게 급증했다면 산소 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산소 센서가 제대로 작동하면 자동차 엔진이 최적의 성능과 연비를 위해 필요한 산소-연료 혼합물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정상적인 갤런당 주행거리 비율이 갑작스럽고 설명할 수 없이 떨어지는 것은 Toyota Corolla의 산소 센서가 최상의 상태가 아닐 수 있다는 첫 번째 징후 중 하나입니다.

* 기존의 “엔진 점검” 표시등 경고: 가능한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이 경고가 자동차의 산소 센서에 문제가 있다고 자동으로 가정하기에는 너무 일반적이지만 이 편리한 경고 시스템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낮아진 갤런당 ​​마일리지 비율과 함께 오래된 “엔진 점검” 경고등은 산소 센서에 모든 것이 좋지 않다는 꽤 공정한 표시이며 전문가에게 문제를 조사받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문적인.

* 스모그 테스트 실패: “엔진 점검” 표시등과 마찬가지로 스모그 테스트 실패는 촉매 변환기 결함이나 자동차 연료 캡 압력 문제와 같은 다른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oyota Corolla의 산소 센서가 고장나면 일산화탄소 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