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보청기 구매를 위한 7가지 비밀

March 11, 2024 by No Comments

보청기를 구입하는 것은 청력 손실이 있는 사람에게는 강박관념이지만, 예산에 맞게 구입하면 큰 돈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보청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7가지 비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보청기.

청각학의 진실:

안경 검안사를 방문하는 것처럼 보청기 전문의를 방문해야 합니다. 독서용 안경과 마찬가지로 시장에는 증폭기라고 널리 알려진 ‘이어리더’가 있습니다. 이 장치에 대해 천 달러를 요구할 수도 있지만 현실은 몇 백 달러면 쉽게 양질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델리의 보청기 클리닉에서는 이러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장소를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보조 장치와 증폭기는 동일합니까?

더 넓은 의미에서는 두 가지 모두 사운드를 증폭하므로 차이가 없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가격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아날로그 보청기와 디지털 보청기 사이에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디지털 보청기는 아날로그 보청기에서 누락된 품질을 제공합니다.

실제 디지털:

디지털 보청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부분의 딜러는 디지털 보청기를 취급한다고 주장합니다. 현실은 다른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청기 판매점에서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보청기를 제공하지만 실제 디지털 보청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 디지털 스탬프가 있는 장치를 제공하는 보청기 판매점에서만 구매하세요. 조심해서 돈 대비 실제 가치를 얻으세요.

보증: 주의하세요

보청기 공급업체는 보증을 제공한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아무런 혜택도 주지 않는 많은 조건이 적용됩니다. 고가의 기기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보증이 적용되는 기기인지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합니다. 보증 기간이 연장된 장치가 있습니다. 보증이 적용되는 기기는 매번 새 기기를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과 노력을 보호해 줍니다.

사람들이 보조기구 구매를 방해하는 요인

개인이 보조 청취 장치 구매를 제한하는 데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막대한 비용이고, 두 번째는 개인의 잘못된 인상입니다. 이제 두 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고 편안한 스타일로 비용 효과적인 보조 청취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보이지도 않는 장치가 있습니다.

단일 보청기 이상

문제에 대한 귀하의 청취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두 청력 모두 영향을 받는 경우 두 개의 보조 청취 장치가 필요합니다. 단지 비용을 줄이기 위해 한쪽 귀를 사서 보청기를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게 하면 절대적으로 다른쪽 귀를 죽이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