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스트레칭 3가지

April 21, 2024 by No Comments

스트레칭은 마운틴뷰의 모든 척추 지압사가 권장하는 핵심 사항 중 하나입니다. 혈액 순환 증가, 기계적 효율성 향상, 스트레스 적응성 향상, 운동 범위 향상, 경직 감소, 자세 개선 등 신체 스트레칭의 이점은 많습니다. 다음은 하체에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세 가지 스트레칭입니다 닥터체크.

계단통 석회 스트레칭은 그만큼 복잡하지 않습니다. 계단에서는 한쪽 발의 공을 계단 가장자리에 놓고 발뒤꿈치를 지지하지 않은 채 뒤쪽에 늘어뜨립니다. 균형을 잡기 위해 벽이나 난간을 잡고 계단통에 매달린 발뒤꿈치를 통해 무게를 떨어뜨립니다. 종아리 부분의 다리 뒤쪽이 늘어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30초~2분 동안 자세를 유지한 후 뒤꿈치를 들어 올리세요. 반대쪽에서도 반복하세요. 이는 집에서, 직장 계단에서 점심 식사 전후 또는 기타 여러 시간과 장소에서 가족과 대화할 때에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달성 가능하며 큰 어려움 없이 이루어집니다.
햄스트링 스트레칭은 다리가 V자 형태인 바닥에서 가장 간단하게 수행됩니다. 먼저 이동할 한쪽을 선택하고 중간과 반대쪽을 다시 수행합니다. 팔을 쭉 뻗고 앞으로 뻗어 허리를 최대한 구부려 손을 발 쪽으로 가져옵니다. 무릎을 곧게 펴고 바닥에 닿게 유지하세요. 등 윗부분만 구부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실제로 허리에서 앞으로 구부립니다. 심호흡하세요. 가벼워지거나 길어지는 느낌이 들 때까지 30초에서 2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시작 위치로 다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여기에서 똑바로 촬영할 때 요근 스트레칭은 매우 중요하며 동시에 극도로 힘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심부 근육이기 때문에 어색하고 접근하기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근육을 다루려면 이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한쪽 무릎(오른쪽)을 땅에 대고 다른 쪽 무릎을 직각으로 구부려 발이 몸 앞으로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½ 무릎 자세를 취합니다. 꼬리뼈를 아래로 집어넣고 척추를 곧게 유지하며 엉덩이를 왼쪽 무릎 쪽으로 앞으로 이동시킵니다. 오른쪽은 요근 힘줄이 지나가는 곳이므로 엉덩이 뼈 앞쪽 바로 위에서 당기는 느낌을 받아야 합니다. 30초에서 2분 동안 기다리세요. 당신은 가벼움이나 해방감을 느낄 것입니다. 이 스트레칭을 느끼려면 급히 참석해야 할 수도 있지만 괜찮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시간 앉아 있기 때문에 만성적으로 요근이 팽팽해지기 때문에 이것을 정기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최종 결과는 스트레칭이 여러 가지 면에서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개인은 일반적으로 이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만약 그렇게 한다고 해도 신속하지 않습니다. 마운틴뷰의 모든 전문 척추 지압사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일상 생활에서 규칙적인 스트레칭 루틴을 실천할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