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터 오븐 구입

March 11, 2024 by No Comments

그렇다면 토스터 오븐을 사용하는 것과 일반 토스터를 사용하는 것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토스터의 기능을 생각해 보세요. 토스트를 만들어줍니다.

반면에 토스터 오븐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엘지정수기 .

토스트를 만들어보세요.

토스트 베이글. 좋습니다. 더 큰 품목을 위해 만들어진 일부 토스터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빵 두 조각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원하신다면 토스터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조각을 드실 수 있습니다.

토스터에 피자를 다시 데울 수는 없습니다. 적어도 한 번 이상은 아닙니다. 물론 전자레인지를 사용해도 되지만 빵 껍질이 눅눅해지거나 질겨질 수 있습니다. 토스터 오븐을 사용하면 맛있고 바삭바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힌트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운 다음 토스터 오븐에 넣어 바삭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기존 오븐 전체를 가열하지 않고도 작은 오븐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때로는 그렇게 많은 오븐 공간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여름에는 토스터 오븐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조리대 토스터 오븐을 사용하면 일반 오븐을 사용하여 에너지(그리고 돈)를 낭비하지 않고 소량의 음식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토스터 오븐에서 구울 수 있습니다. 토스터에 넣을 생각은 하지 마세요.

대류 설정이 가능한 토스터 오븐을 찾으세요. 내부에 작은 팬이 있어 음식 주변의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켜 음식을 훨씬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대류 옵션이 포함된 토스터 오븐을 구입하면 비용이 조금 더 들지만 요리 시간은 거의 1/4 정도 절약됩니다.

최상의 결과와 가장 다양한 기능을 얻으려면 1400와트 범위의 토스터 오븐을 찾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더 빨리 가열될 뿐만 아니라 일부 조리법에서 중요한 450~500도까지 가열할 수 있습니다.

토스터 오븐을 구입할 때 무엇을 더 고려해야 합니까?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