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에이드 냉장고 정수 필터

February 26, 2024 by No Comments

키친에이드 냉장고 정수필터를 ​​설명하자면 정말 믿음직스럽다고 할 수 있겠네요. KitchenAid의 모회사인 Whirlpool의 제품인 이 필터는 사랑하는 사람의 식수 요구 사항을 충족할 때 매우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919년 이래로 KitchenAid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스타일리시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주방 가전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데 있어서 항상 선구자로 여겨져 왔습니다. 전문 요리사와 요리사들은 다른 브랜드보다 KitchenAid의 제품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인기 제품 중에는 냉장고, 레인지, 믹서 등이 있습니다. 물론, 제품 품질을 고려할 때 다른 브랜드는 눈여겨보지 않을 것입니다 코웨이얼음정수기.

KitchenAid용 정수 필터 – 좋은 제품

KitchenAid는 Whirlpool Corporation의 브랜드 이름이므로 각 필터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기능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다용도 – KitchenAid 냉장고 정수 필터는 Maytag, Amana 및 Whirlpool 냉장고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장치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에 좋습니다.

비용 효율적 – 이 정수 필터는 최대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으므로 1년에 2번 교체하면 됩니다.

설치가 용이합니다 . 지침을 따르면 정수 필터를 직접 교체할 수 있으므로 전문 배관공을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NSF 인증 – 이 필터는 유해한 것으로 간주되는 오염 물질의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건강에 좋은 불소와 같은 금속을 함유합니다.

즉시 사용 가능 – 이러한 정수 필터를 구입하는 것은 온라인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불편하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인상적인 기능 외에도 고객은 다음과 같은 보너스 서비스에 만족합니다.

자동 교체 프로그램 – 이 프로그램에서는 사용량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 후에 교체 필터를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구독 배송에 대해 최대 5달러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정수 필터 찾기 – 냉장고에 필요한 교체 필터 유형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KitchenAid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KitchenAid의 정수 필터 – The 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