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중 치실을 사용하는 방법

April 30, 2024 by No Comments

교정용 브라켓을 구입하면 치과 의사는 하루에 한 번 이상 치실을 사용하도록 권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간단한 작업이 아닙니다. 다행히도 시장에는 일을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울산동구치과.

사파이어 브라켓의 치아에 대해서는 아치 와이어 아래에 구멍을 뚫고 치실을 사용한 다음 이를 뽑아 다음 교정기의 아치 와이어 아래에 넣어야 합니다. 이는 주로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짜증나기도 하고. 귀찮게 하지 마세요. 연습할수록 더 간단해지고 빨라집니다. 종종 음식 조각이 브래킷 아래에 숨겨질 수 있으며 헹구거나 칫솔질해도 제거되지 않습니다. 치실로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충치와 잇몸질환을 정기적으로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ridgeAid 치실 삽입기:

이것은 교정기를 통해 실을 꿰는 데 도움이 되는 적응 가능한 대형 플라스틱 바늘입니다. 바늘에 치실을 부착한 다음 교정기 아래에 바늘을 긋습니다. 플라스틱 스레더는 일반적으로 중국 교정용 브래킷에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품목이지만 소수의 사람들은 이것이 무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크레스트 글라이드 스레더 치실:

이것은 치열 교정 교정기 아래와 주위에 끼울 수 있도록 단단한 끝이 있는 슬라이딩 글라이드 치실의 길이입니다. 치아 사이에 틈이 확고한 경우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 단단한 끝 부분은 매우 약해서 어떤 사람들은 그런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짜증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견고한 치실:

단단한 왁스 처리된 끝 부분이 있는 일반적인 왁스 처리되지 않은 길이입니다. 이 치실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뻣뻣한 끝 부분을 구부려 재구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양을 변경할 때까지 새 위치에 남아 있습니다.

FlossFish 도구

FlossFish는 교정 환자가 발명했습니다. 치실을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작은 플라스틱 물고기 모양의 장치입니다. 이 제품에 대한 지침에는 원하는 유형의 치실을 장치에 놓고 특정 방식으로 감은 다음 교정기의 와이어 아래로 안내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일단 익숙해지면 꽤 잘 작동합니다. 이는 시중의 다른 치실 실 끼우기 장치에 대한 좋은 대안입니다.

치실 포퍼

일부 치과에서는 Flosspopper라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제품이지만 제대로 사용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사람들이 사용하는데 제한적인 성공을 거두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면 시행착오를 거쳐 요령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