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부터 최고까지 순위가 매겨진 머리 교정 방법

February 26, 2024 by No Comments

스트레이트 헤어는 휴대하기 쉽고 어떤 상황에서도 예뻐 보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타고난 직모의 축복을 받은 것은 아니므로 직모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합니다. 곱슬머리만 없으면 웨이브 머리도 예쁠 것 같아요.

심플한 티셔츠와 청바지에도 어떤 옷차림에도 예쁠 것 같아요. 직모에서도 어떤 헤어스타일을 선택해도 매우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곱슬곱슬한 머리는 한두 시간 지나면 헤어스타일이 망가집니다. 직모의 장점은 많습니다. 곱슬머리를 다듬기 위해 거울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실제로 인생이 정리됩니다 포커브로스.

우리는 멋진 직모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부스스한 머리를 위해 달걀 냄새를 풍기기도 합니다. 가끔 펴기 위해 여자들은 고데기를 선택하지만 이 장치가 모발 건강에 얼마나 좋을까요? 러크나우에서 영구 교정을 위한 살롱을 검색하기 전에 최악의 교정 방법부터 최상의 교정 방법까지 살펴보겠습니다.

플랫 아이언
예, 맞습니다. 고데기를 매일 사용하면 고데기가 모발 손상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트를 위해 고데기를 선택하는 것이 유혹적이지만 매일 사용하면 머리카락에 최악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곱슬머리를 숨길 수는 있지만 고데기로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곱슬곱슬한 머리는 더 많은 관리가 필요하지만 고데기를 하면 머리카락에 더 많은 해를 끼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리본딩
재결합에는 화학적 처리, 이완제, 중화제 등이 포함됩니다. 화학적 처리에 대한 생각이 당신을 괴롭힐 수도 있지만 다림질보다 덜 해롭습니다. 머리카락이 굵고 곱슬거림을 완화하고 싶다면 이 트리트먼트를 받아보세요. 다시 접착하려면 높은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동일한 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면 위험 없이 쉽게 곧고 부드러운 모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재결합의 가장 좋은 점은 완고한 컬이 있어도 헤어 포커를 똑바로 돌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케라틴 트리트먼트
케라틴은 나이가 들수록 모발에 존재하는 단백질입니다. 케라틴 트리트먼트로 보충할 수 있는 케라틴이 손실됩니다. 완전히 스트레이트에 집중하는 리본딩과는 달리, 모발에 영양도 함께 공급하는 트리트먼트입니다.

우리의 열악한 생활 방식은 단백질 손실의 원인이며 성장함에 따라 각질이 손실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제 뷰티 산업 덕분에 어떤 나이에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Lucknow에서 최고의 각질 치료를 받으십시오 .

스무딩
스무딩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옵션입니다. 매끄러워지면 질감이 바뀌지만 몇 달이 지나면 원래 위치로 돌아옵니다. 이 과정에는 화학물질이 덜 사용됩니다. 각질 처리와 재결합을 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스무딩을 해보세요. 화학적 치료를 받을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면 한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강렬한 컬을 가진 여성은 압도적인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Lucknow의 평활화는 지난 몇 년 동안 일반화되었습니다.

러크나우에는 위에서 언급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미용실이 많이 있지만 그곳의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사용하는 제품의 품질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