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바베큐 그릴 선택

February 26, 2024 by No Comments

많은 사람들이 해변이나 기타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봄, 겨울, 가을에는 할 수 없는 뒷마당에서 큰 바비큐 파티를 여는 즐거움 때문에 여름 시즌을 즐깁니다. 아직 그릴을 구입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일년 중 그릴을 구입하거나 연습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히츠지야 가로수길.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바베큐 그릴이 있습니다. 다양한 특징, 스타일, 크기 및 음식 조리 방식이 다릅니다. 가장 일반적이고 사용되며 알려진 유형의 바베큐 그릴은 숯불 바베큐 그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운 음식에 주는 스모키한 풍미 때문에 이런 유형의 그릴을 선택합니다. 다양한 크기, 모양 및 매우 좋은 가격대로 제공됩니다. 숯불 그릴은 사용이 매우 간단하고 연료비도 저렴합니다.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그릴은 가스 그릴입니다. 가스 그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프로판 가스 그릴이고 다른 하나는 천연 가스 그릴입니다. 프로판 가스 그릴은 일반적으로 좁은 지역에서 사용됩니다. 음식을 조리할 때 프로판 가스를 사용합니다. 프로판 그릴은 숯불 그릴에 비해 음식을 더 빨리 요리합니다. 하지만 더 크고 훨씬 빠른 조리 기계를 찾고 있다면 천연가스 그릴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하기 가장 쉽고 빠른 그릴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그릴은 가정의 천연가스 라인에 직접 연결되도록 설계되어 숯이나 프로판을 구입하기 위해 매장까지 가는 횟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천연가스 그릴을 사용할 때의 한 가지 좋은 장점은 다용도성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그릴의 다양한 영역에 필요한 온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천연가스 그릴의 가격은 크기와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여름 바베큐 그릴 파티를 즐겁게 만드는 또 다른 옵션은 전기 그릴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더 작으며 주로 주방 용품으로 사용됩니다. 숯불과 가스 그릴이 가져오는 혼란을 처리하는 데 지친 일부 사람들은 다른 방식으로 전기 그릴을 즐깁니다. 해가 뜬 채로 뒷마당으로 나갈 필요도 없고, 프로판을 사거나 숯불 그릴에서 깨끗한 재를 꺼낼 필요도 없습니다. 플러그를 꽂고 음식이 구워질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더 저렴한 그릴을 찾고 있다면 전기 그릴은 실제로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올바른 바베큐 그릴을 선택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습니다. 무엇을 구입할지 최종적으로 결정하기 전에 많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시중에서 판매되는 모든 유형의 그릴에 대해 조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친구의 의견과 경험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바베큐 그릴 브랜드로는 Weber Barbeque Grills, Bradley, Ducane 등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그릴을 구입하든 요리 기술이 절대적으로 향상되고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남은 여름 시즌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