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나이의 배터리 및 UPS 대리점

March 12, 2024 by No Comments

Sri Shakthi 배터리, 모든 유형의 배터리, 인버터, Chennai의 UPS, KK Nagar, Virugambakkam. Amaron, Exide, Tata Green, Su-Kam, Microtek, Luminous, SF Sonic 배터리가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경멸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에는 인버터와 배터리에 대한 홍보가 많이 있습니다. 인버터, UPS, 배터리, 안정기 등의 전자제품을 고객 또는 일부 기업체에 판매 및 운송하고 있습니다. 첸나이 전체에 지점이 더 많아졌습니다 안산세차장.

기술의 확대는 전기제품의 증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전기나 전력은 거의 모든 전자제품과 같습니다. 전기가 없는 날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인간 삶의 중요한 측면으로 밝혀졌습니다. 인버터는 직류(DC)를 교류(AC)로 바꾸는 장치이다. 이 장치는 집이 있는 지역에서 국내의 최신 버전을 반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UPS는 주요 영향이 실패할 때 기기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전기 백업이라는 보증이 있습니다. UPS는 정전이나 고장 시 전기 및 전자 장치가 점유되도록 연결되도록 인버터와 배터리를 갖춘 집중 장치입니다.

UPS 서비스와 UPS 액세서리는 모두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면 비용 효율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가정이나 회사의 주요 유틸리티의 경우 전기와 전력은 특히 비용과 안전 측면에서 주요 관심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소비자 신념에 따라 모든 종류의 배터리, 인버터 및 UP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좋은 보증.

전력 인버터에는 외부 DC/AC 인버터와 DC/DC 컨버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의 인버터는 DC 전력을 AC 전류로 변환합니다. DC 전류는 일반적으로 태양광 패널이나 배터리 셀과 같은 전원에서 발생합니다. 전기는 모든 전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전력 인버터 및 변환기에는 몇 가지 표준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전력 인버터를 구매할 때 고품질의 기능적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한 인버터가 다음 기능 중 최소한 몇 가지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첸나이에서 최고의 인버터 안정기 및 배터리 판매 딜러 중 하나입니다. 당사의 2륜차 및 4륜차용 배터리에는 AMARON, EXIDE, SF-SONIC, TATA GREEN과 같은 대부분의 최고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SUKAM, MICROTEK 및 LUMINOUS를 포함하는 전원 공급 장치 UPS, 인버터를 취급합니다. 디지털 파워 컨트롤러(Digital Power Controllers)는 몇몇 젊고 열정적인 기술 관료들의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