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은을 청소하는 방법

February 26, 2024 by No Comments

가단성, 연성, 가장 높은 전기 전도성 등과 같은 특성으로 인해 옛날부터 은은 보석류, 고품질 식기류(은 제품)를 만들거나 반사 금속으로 거울 유리 뒤, 고전압 전자 장치(아칭을 견딜 수 있음)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 배터리 등이 있습니다. 은은 확실히 보석류와 수저류에 우아함을 더해 주지만, 반면에 은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금속에 비해 매우 깨지기 쉬우며 쉽게 변색됩니다. 처음에는 약간 노란색으로 변해 아주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무시하면 갈색으로 변하다가 나중에는 검은색으로 변해 제거하기가 꽤 힘들게 됩니다. 집에서 은을 세척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은이 변색되는 주요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기 중에 존재하는 황은 이러한 변색이 은에 나타나는 가장 두드러진 원인입니다. 오염도가 높은 지역에 존재하는 황 화합물, 즉 황화수소(H2S)는 표면 변색을 형성하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또한 식품 성분(예: 계란, 양파, 올리브, 주스)과 고무 또는 라텍스는 은 표면을 변색시킵니다 엘지정수기.

이제 값비싼 은 제품 및 기타 은 제품의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 명심해야 할 사항으로 이동합니다. 은을 세척하기 위해 은세공인이 될 필요는 없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변색이 갈색이나 검은색으로 변하기 전에 주기적으로 시간을 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은제품을 자주 사용할수록 광택이 덜 필요합니다. 매 사용 후에는 따뜻한 물에 인산염이 함유되지 않은 세제를 사용하여 손으로 세탁해야 합니다. 자동 식기세척기는 부딪힐 수 있고 긁힐 수 있으며, 강철과 접촉하면 부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은 역시 가열과 세제와의 접촉으로 인해 하얗게 변합니다.

지금까지는 은의 부식을 방지하는 이유와 방법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다음은 은의 변색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간단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은제품이나 기타 은제품은 다른 식기나 다른 원소로 만든 물품과 별도로 따뜻한 물에 씻어주세요.

2) 세탁시에는 고무장갑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고무도 은을 부식시키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신 유황이나 그 화합물이 없고 은을 부식시키기 때문에 니트릴 장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