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저녁에 생기를 더해줄 간식 5가지

March 4, 2024 by No Comments

월요일의 우울함을 극복하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며, 오늘 사무실에 출근할 수 있었던 분들에게는 큰 축하를 드립니다. 하지만 월요일 저녁은 아침보다 더 지루한 것 같아요. 특히 고객의 모든 통화와 회의를 처리한 후에는 주말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정자역 맛집.
그런데 업무 전화에 ‘NO’라고 말할 수 있나요?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업무 전화를 피할 수는 없기 때문에 웃는 얼굴로 현실을 직시하고 하루의 피로를 모두 잊을 수 있도록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합니까? 나는 내 영혼을 치료하기 위해 거의 매주 월요일 저녁에 온라인으로 간식을 주문합니다.
피자 반찬
감자튀김과 치킨 너겟은 가장 흔한 피자 반찬입니다.
오늘 퇴근 후에 무엇을 주문할까요? 다음은 집에 도착한 후 저녁에 주문할 수 있는 간식 목록입니다. 근무 시간이 연장되거나 게으른 일요일 오후에 요리하고 싶지 않은 경우를 대비해 사무실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소스 파스타
화이트 소스 파스타가 음식 요리 역사상 최고의 발명품이라고 느끼신다면, 환호를 보내고 화이트 소스 파스타 한두 접시를 주문하세요. 풍부한 치즈 함량과 끈적한 화이트 소스 덕분에 저는 이 파스타를 깊이 사랑합니다. 배가 고프고 영혼을 달래줄 무언가를 먹고 싶을 때마다 저는 화이트 소스 파스타를 주문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채식주의자가 아닌 경우 닭고기 또는 베이컨 조합으로 파스타를 주문하십시오.
피자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해야 할 때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피자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나에게 피자를 주문하는 것이 얼마나 흔한 일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피자는 나에게 너무나 흔한 간식이기 때문에 엄마도 저녁에 배가 고프면 피자를 주문하라고 제안하실 정도다. 다른 피자집에서도 피자를 주문했어요.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피자헛의 피자입니다. 저녁 식사로 피자를 주문할 경우 마늘브레드 스틱스(Garlic Bread Stix)나 텍사스 마늘 딥(Texas Garlic Dip)과 같은 반찬을 함께 주문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버거
버거는 완전한 식사와 간단한 식사 사이의 범위를 갖기 때문에 사랑받습니다. 그래서 나는 간식을 먹고 싶을 때마다 내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콜라 캔과 함께 햄버거를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버거킹 팬이라면 머튼 와퍼(Mutton Whopper)를 맛보세요(지금 주문하는지 확실하지 않음). 해당 지역의 집으로 배송되는지 온라인으로 확인하세요. 일년 내내 망고를 먹을 수 있다면 망고 쉐이크를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