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대학 시험 종료를 축하하는 7가지 아이디어

January 30, 2024 by No Comments

시험이 끝났습니다. 드디어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야 할까요? 아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사용해 보세요.

밤새도록 춤을 춰라. 기분 좋은 노래로 재생목록을 가득 채우고 친구들과 함께 밤새 춤을 춰보세요. 폭풍과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했다는 것을 알 때 행복한 노래를 듣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강남 사라있네.

테마파크에 가보세요. 테마파크 외에 가장 행복한 곳이 또 어디 있겠습니까? 여기서는 우울한 기분이 들 틈이 없으니 답변을 놓친 항목 때문에 울 수도 없습니다. 익스트림한 놀이기구에 올라 가벼운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오랜 친구와 다시 연결하세요 . 긴장되는 시험이 끝나면 캠퍼스 및 이와 관련된 모든 것에서 벗어나 시간을 보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옛 친구를 방문해보세요. 서로를 따라 잡고 마음을 웃어보세요.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세요. 당신은 조정이 잘못되었습니다. 하지만 누가 신경쓰나요? 당신은 축하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을 할 수 있어야 하며, 목청껏 노래하는 것이 긴장을 푸는 방법이라면 계속하세요. 노래방 세션에 친구를 초대하세요.

자신에게 선물을 사세요. 자신에게 실질적인 보상을 주고 싶다면 상점,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중 원하는 곳으로 가서 새 셔츠를 구입하세요. 그 옷은 당신이 힘든 시험에서 살아남았다는 것을 기념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트위스트와 함께 보드 게임을 즐겨보세요. 보드게임을 꺼내서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해보세요. 패배자에게 술을 마시게 하거나 이전에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것을 고백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그룹이 나쁜 결과를 선택합니다.

DVD 마라톤을 즐기세요. 시험 복습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망설이셨습니다. 이제 시험이 끝났으므로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밤새도록 껴안으세요. 당신은 그런 위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친절한 알림: 예산과 일정을 잘 확인하세요. 당신은 익숙하지 않은 장소에서(분명히 통금 시간을 놓쳤기 때문에) 저축 계좌에 잔고가 0인 채로 깨어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