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길이 트렌치 가죽 코트

February 27, 2024 by No Comments

트렌치코트는 TV나 영화 속 캐릭터들이 입으면서부터 인기를 끌었다. 영화 매트릭스의 스타들이 입는 코트 전체가 그들을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긴 가죽 코트의 매끈함은 개개인을 당당하고 스마트해 보이게 만들었다.

최초의 참호 존재는 19세기 말부터 알려졌습니다. 예전에는 미개발된 마을이나 도시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먼지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입었습니다. 그 당시 먼지를 사용하여 날아다니는 것은 사람이 매일 말을 타고 돌아다니던 것과 같았습니다. 이전에는 보호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산업 혁명이 시작되면서 사람들은 자동차와 자전거를 운전할 때 먼지로부터 다시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죽에 붙은 먼지는 쉽게 닦아낼 수 있고, 들고 다닐 만큼 무겁지도 않습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가죽 자켓이나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이 인기를 얻었으며 전 세계 남성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격은 시대에 따라 변하는데, 19세기에는 디자이너 맞춤 의류의 경우 5~20달러에서 1,000달러가 넘었습니다.

오늘날의 가죽 코트는 싱글 브레스트 또는 더블 브레스티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즘 코트는 사슴 가죽, 키즈 스킨, 양가죽 등 다양한 유형의 가죽으로 제공되며 빈티지, 전통 또는 현대의 다양한 디자인과 마감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제는 스트리트 룩을 위한 스타일로 선택되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튼튼해 보이게 만들고 코트 아래에 물건을 가지고 다닐 수 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매우 칙칙하고 매끄럽기 때문에 여성 앞에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이러한 전장 트렌치코트를 구매할 때는 먼저 자신에게 꼭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소매는 항상 무릎 위에서 끝나야 하며, 소매는 표시선까지 길어야 하며, 충분히 길면 완벽하게 변경되어야 합니다. 어깨가 충분히 크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가죽의 경우 부드럽고, 가죽 특유의 냄새가 나며, 매끄럽고 유연해야 합니다. 그것

만졌을 때 느낄 수 있을 만큼 유연해야 합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가죽으로 만든 코트는 드레이프가 되지 않고, 멋스러워 보이지도 않습니다. 날씨에 따라 처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장마철에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좋은 품질은 더 오래 지속되므로 조금 비싸더라도 항상 고품질 가죽을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