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배수구 청소 서비스의 중요성

March 5, 2024 by No Comments

하수구 수리 비용은 가계 예산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지역의 일상적인 배수구 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어 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막힘이 발생하면 배수구 청소 회사에서 막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수원 누수탐지.

하수구 및 배수구 유지 관리

많은 가정 및 사업체 소유자는 배수구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원활하게 흐르는 간단한 작업을 간과합니다. 문제가 없는 한 배관이나 배수구는 처리하지 않습니다. 배관 및 하수 문제로 인해 심각한 물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청소 비용도 많이 듭니다. 언제 물이 차서 하수구 청소가 필요한지 알지 못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수관이 막히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많은 문제로 인해 하수관 백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업이 있을 수 있는 이유 중 일부에는 파이프에 물때가 쌓이고, 그리스가 쌓이고, 나무 뿌리에 의한 파이프 침입이 포함됩니다. 어떤 유형의 하수관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다소 높습니다.

주철 하수구

최신 하수관은 종종 주철로 만들어집니다. 여기에는 조인트 수가 적고 파이프가 더 강합니다. 주철의 문제는 스케일 축적입니다. 녹 침전물은 일반적으로 파이프 내부에 형성됩니다. 스케일이 고형물에 달라붙어 결국 막히게 됩니다. 고압 분사로 파이프의 스케일을 제거하고 1년에 한 번씩 라인을 꼬불꼬불하게 꼬아 놓으면 파이프가 계속 자유롭게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섬유 도관 하수구

1950년대 후반부터 1960년대까지 Orangeburg라고도 불리는 섬유 도관은 타르와 압연 목재 펄프로 만들어졌으며 많은 주거 지역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이 파이프는 나무 뿌리가 자라는 경향이 없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 자체가 변형됩니다.

점토 하수구

1950년대 중반 이전에 지어진 주택에서는 점토 하수관이 일반적입니다. 점토는 관절이 있는 짧은 부분에 사용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나무뿌리가 들어가서 줄에 있는 물과 영양분을 활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뿌리를 치료하지 않으면 뿌리가 두꺼워집니다. 화장지 같은 고형물이 그 안에 달라붙어 막히는 지점까지 쌓입니다. 이 줄은 1년에 한 번씩 꼬불꼬불하게 꼬아야 합니다.

하수관의 상태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시간을 내어 배수구 청소 회사에 연락하여 백업 배수구를 설치하기 전에 옵션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좋은 유지 관리 프로그램은 하수구 백업이 발생할 때마다 수리 회사에 전화하는 것보다 훨씬 비용 효율적입니다.

전문 배수구 및 하수구 청소업체가 배수구 및 하수구 청소에 필요한 올바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여기에는 배수구와 하수구를 청소하기 위해 압력을 가한 물을 사용하는 고압 분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 검사는 배수구가 자유롭게 흐르는지 또는 쌓이는 데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치료하지 않고 놔두면 백업을 경험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