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사, 도움의 손길

May 7, 2024 by No Comments

장의사는 가까운 사람이 세상을 떠났을 때 슬픈 시기에 도움을 주는 사람들입니다. 장의사 또는 장의사라고도 알려진 장의사는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 있는 장례 교통으로 장례식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하며, 고인이 다른 국가나 주에 머무르는 경우 비용은 다음 사람에게 지불됩니다. 두 장례식장 모두 시신 운송에 관해 조율해야 하는데 이는 약간 비용이 많이 드는 선택입니다.

이러한 장례식은 종교마다 의식과 관습이 바뀌기 때문에 모든 종교의 모든 사후 의식을 관리합니다. 힌두교식 장례식에서는 죽은 사람을 화장하는 반면, 기독교식 장례식에서는 죽은 사람을 매장합니다. 이러한 장례식은 각 종교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며, 종교의식과 신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이러한 장례식은 꽃 헌화와 종교나 계급에 따른 기타 재료 요구 사항을 관리합니다. 영국에는 이 사업에 여러 회사가 있으며 그 중 Indian Funeral Directors Ltd는 최고의 장례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관, 꽃, 고인의 운송 등을 최대한의 배려와 존중으로 준비합니다. 타밀어 장례식부터 시크교 장례식까지 절차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안내하고 주선합니다 제주렌트카.

장례식에서는 고인의 시신을 씻고 방부 처리하는 일까지 담당합니다. 타밀식 장례식을 포함한 힌두식 장례식의 방부 처리는 고객과의 요구 사항에 대해 적절한 협의를 거쳐 진행됩니다. 친척들이 사랑하는 사람의 세탁 및 복장 의식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러 종교를 고려할 때 죽음에 대한 몇 가지 믿음이 있습니다.

힌두교는 환생과 환생을 믿으며, 영혼은 불멸이며 불멸이라고 믿습니다. 시크교인들도 환생을 믿습니다. 이는 사람의 영혼이 동물이나 인간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시크교인들에게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시크교의 성서인 구루 그란스 사히브(Guru Granth Sahib)에서는 육체는 단지 영혼을 위한 옷일 뿐이며 죽으면 버려진다고 말합니다.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이 공의로우시며, 따라서 악을 처벌하지 않으실 수 없다고 믿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음 이후의 심판이라는 개념을 믿으며, 신은 사람들이 지상에서 어떻게 살았는지에 따라 사후 세계에서 사람들을 대하고 축복하거나 벌하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무슬림들은 인간이 육체를 가질 뿐만 아니라, 영혼도 하나님이 그에게 주셨다고 믿습니다. 영은 육체가 작은 ‘씨앗’에서 발전한 것과 마찬가지로 인간 안에서 육체적 생명보다 더 높은 더 높은 형태의 생명이 자라는 씨앗입니다. 인간의 영은 생애 동안 그가 행하는 행위에 따라 형성되고 형성됩니다. 삶. 사람이 죽으면 육신은 끝나지만 영은 살아 있을 때의 행위로 빚은 그대로 남습니다. 그것이 죽음 이후의 삶이다.

결국 어떤 믿음이 있든, 죽음은 불확실하고 무시할 수 없는 가혹한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