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와인 식사를 준비하기 쉽습니다.

January 23, 2024 by No Comments

좋아, 휴일은 지나갔고 당연히 칠면조 고기, 햄, 로스트 비프 등의 음식에 지쳤으며 이제는 아마도 마음껏 먹은 후 즉시 다이어트를 지켜보고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칼로리를 염두에 두면서 여전히 좋고 속도를 크게 바꿀 수 있는 몇 가지 쉽고 빠른 식사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칼로리 섭취를 진지하게 관찰하려는 경우 와인을 하루에 한 잔만 마시고 너무 늦은 저녁에는 마시지 마십시오. 와인에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어 신체의 칼로리 소모 능력이 느려지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항상 와인을 잊을 수 있지만 식사에 그다지 즐거움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건대 술집.

우리는 당신이 이 요리법을 좋아하고 식사 아이디어에 놀라운 변화를 주고 속도를 향상시키기를 바랍니다. 식사에 와인을 추가하면 다양한 이점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적절한 와인 식사에 어울리는 식사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치 샐러드 샌드위치 레시피

일반적으로 포장된 일반 물 또는 기름 참치 한 캔 코티지 치즈
1/3컵
마요네즈 2테이블스푼
잘게 다진 자색 양파 1/4개 잘게 다진
셀러리 줄기 1개
케이퍼 1테이블스푼
레몬 반 주스 레몬 한
꼬집 또는 두 개 딜
2테이블스푼 다진 신선한 파슬리
디종 머스타드 1티스푼

모든 구성 요소를 혼합하십시오. 참치캔에서 물이나 기름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대신 참치 샐러드 혼합물에 사용하세요. 저는 토스트 위에 올려 먹거나 양상추, 토마토 식물, 피클을 곁들인 일반 샌드위치에 담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탄수화물 대안을 원하시면 얇게 썬 양상추를 얹어 드세요. 야채나 코티지 치즈와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와인의 경우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이나 슈냉 블랑(Chenin Blanc) 다른 와인을 좋아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보카도 샐러드를 곁들인 새우

화이트 와인 식초 1/4컵 포도씨
유 1/4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