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 새해 선물 바구니를 위한 전통 음식

March 5, 2024 by No Comments

유대인의 새해는 Rosh Hashanah라고 불립니다. 그것은 며칠 동안 축하됩니다. 당신이 유대인인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축제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언제든지 유대인 새해 선물 바구니를 유대인 친구들에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선물 꾸러미에는 기본적으로 새해에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많은 식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마지팬, 사과, 할라(challah), 테이글라흐(teiglach), 꿀 등으로 명명된 유대인 빵으로 구성됩니다. 다른 음식이나 도움이 되는 품목 외에도 선물 패키지에 이러한 물질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대인 새해 선물 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몇 가지 관례적인 음식입니다 메이드카페.

테이글라흐(Teiglach) – 이것은 새해 축제에 소비되는 군침이 돌고 건강에 좋은 음식입니다. 호두 꿀을 넣어서 원뿔 모양으로 구운 갓 만든 쿠키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후 원뿔 꼭대기에 체리가 장식됩니다. 그것은 가장 아름답고 똑같이 즐겁습니다.

Challah – Challah는 유서 깊은 유대인 빵으로 계란, 물, 고운 흰 밀가루, 설탕 및 효모를 풍부하게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일반적으로 땋아져 있으며 전통적인 할라 덮개로 덮여 있습니다. 요즘에는 계란의 양이 줄어들고 고운 흰 밀가루가 귀리, 통밀 또는 스펠트 가루로 대체되었습니다. 설탕 역시 때때로 꿀이나 당밀로 교환됩니다. 밀가루를 반죽으로 만든 후 로프 모양을 만듭니다. 이 밧줄이나 끈을 나중에 땋아 계란 껍질을 입히고 그 다음에 땋은 빵이 황금빛으로 변할 때까지 굽습니다. 빵 위에 참깨나 양귀비 씨를 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로쉬 하샤나(Rosh Hashanah)의 찰라(challah)를 굴려서 일년의 주기를 나타내는 원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븐에 보관하기 전에 건포도를 반죽에 추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달콤한 새해를 상징하는 꿀이 겉면에 코팅되기도 합니다.

꿀 식품 – 꿀은 로쉬 하샤나(Rosh Hashanah) 행사에 필수적인 식품입니다. 관례적으로, 로쉬 하샤나(Rosh Hashanah)에는 달콤한 새해를 알리기 위해 꿀에 담근 사과 조각을 즐깁니다. 그러나 꿀은 초콜릿, 사탕, 마지팬, 쿠키, 케이크 등과 같은 여러 가지 다른 요리법에 첨가될 수 있습니다.

건조 과일 – 건조 과일도 로쉬 하샤나(Rosh Hashanah) 행사에 관례적으로 먹습니다. 눈을 즐겁게 하는 디자인의 건조 과일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건조 과일은 일반 과일이거나 초콜릿과 같은 다른 식품(예: 초콜릿으로 닦은 건포도, 설탕으로 코팅한 아몬드 등)에 고치로 싸여 있습니다. 또한 Rosh Hashanah를 기념하여 소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