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후에 가장 잘 섭취되는 계란 흰자 단백질 보충제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건강에 열광하는 사람들은 계란 단백질 분말을 쉽게 구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충제로 사용해 왔습니다. 유청 및 카제인 단백질 분말은 계란 분말에 비해 최근 발명품입니다. 천연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제한된 수량으로 이 제품을 섭취하면 몇 주 내에 원하는 근육량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란의 단백질은 근육을 빠르게 형성하고 더 강하게 만듭니다. 계란가루 한숟가락만으로도 운동 전 힘차고 활력 넘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콜레스테롤과 칼로리가 많다고 여겨지는 달걀 노른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달걀 가루를 기피합니다 단백질보충제.

달걀 흰자 단백질 파우더는 이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제조업체에서는 현재 달걀 노른자를 제거하고 달걀 흰자를 분말로 가공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양의 이 분말은 엄청난 양의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제공합니다. 계란의 단백질 품질이 최고 수준이며 그에 필적할 수 없다는 것이 이미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달걀 흰자만 있으면 더 사실입니다. 한 스쿱이면 24g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계란을 먹는 것보다 4배나 더 많은 양입니다. 이 분말로 개인의 일일 단백질 요구량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남성은 하루 3스쿱, 여성은 하루 2스쿱을 섭취하면 됩니다.

적당한 소비는 근육을 빠르게 형성하고 손상된 조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란 흰자 단백질 분말은 알레르기로 인해 우유 단백질을 섭취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습니다. 더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분말 1스쿱에는 탄수화물이 2g밖에 들어있지 않습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의 수학과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단백질을 섭취하려는 사람들은 달걀 흰자 가루만 섭취해야 합니다. 콜레스테롤과 지방도 적습니다. 유당도 없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필수 비타민도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A, D, B가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목초지에서 자란 닭은 비타민E가 함유된 계란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E는 효과적인 항산화제입니다. 일반 가금류 계란에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분무건조라는 과정을 통해 분말이 생성됩니다. 계란은 적절하게 저온 살균되었습니다. 계란을 공급하는 닭고기가 좋은 환경에서 자란 것인지 확인하세요. 가금류 농장의 조건은 계란의 영양분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많은 거대 식품업체에서는 자사 제품에 무항생제 계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우더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이러한 항생제는 인간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분말의 가장 간단한 사용법은 달걀 흰자 2개, 달걀 1개, 분말 한 스푼을 섞는 것입니다. 이 혼합물로 팬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