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와인 저장에 관한 신화

February 27, 2024 by No Comments

 

은 수년 동안 진행되어 왔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대중화되고 저렴해졌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와인과 와인 저장에 대한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건대 술집.

와인과 와인 저장에 관한 잘못된 철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맛을 좋게 하기 위해 드시기 전 병을 개봉하세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병의 코르크 마개를 뽑아도 와인이 열리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병의 목이 음료의 맛과 향에 눈에 띄는 차이를 만들기 위해 음료 자체에 충분한 공기가 닿을 만큼 넓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은 오래된 와인 바닥에 형성되었을 수 있는 침전물을 제거하는 좋은 방법이므로 와인을 디캔팅하는 것이 더 유익할 것입니다. 어린 레드 와인의 경우 디캔팅 과정을 더 길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모든 독일 와인은 달콤하다

독일은 달콤한 와인을 생산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모든 독일 와인이 달콤한 것은 아닙니다. 독일인들도 건조시킵니다.

3. 적절한 보관에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거의 모든 가정의 쿨러에 와인을 매우 효과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와인 냉장고를 사용하면 냉장고 내에서 온도가 조절되는 맞춤형 환경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가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았거나 실내 온도가 지나치게 높은 곳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온도 변동이 제한되어도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4. 레드 와인은 화이트 와인보다 더 많은 두통을 유발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레드의 아황산염 함량이 높기 때문에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지만 이는 신화입니다. 실제로 아황산염은 우리 몸에서 매일 생성됩니다. 이러한 아황산염은 방부제로서 많은 일반 일상 식품에서도 발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황산염은 특히 천식이나 호흡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5. 와인 종류마다 다른 잔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