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위한 아이스 레시피

January 23, 2024 by No Comments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쿨러를 사용하여 주변 환경으로부터 받는 열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아이스캔디보다 더 맛있고 시원한 것이 무엇일까요? 예, 수사학적 질문입니다.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하와이조개 일산라페스타점.

우리 모두는 아이스 캔디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얼음사탕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우리가 얻는 것보다 너무 많은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모든 아이스바 애호가를 위한 해결책을 준비했습니다. 아이스바 메이커를 구입하여 매일 다양한 맛을 만들어 보세요. 아이스캔디의 조합은 무궁무진합니다. 상상력을 발휘하여 집에서 만들어 보세요. 과정은 간단하며 두 가지 재료만 필요합니다. 여기에 맛있고 상큼한 아이스바를 만드는 몇 가지 요리법을 나열했습니다. 이 아이스캔디는 냉각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상쾌한 효과도 줍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어린이와 부모를 위한 참고 사항으로 시작하기 전에, 이 조리법에는 식품 믹서기나 혼합물을 사용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부모님께서는 자녀의 이용에 협조해 주시고, 방치하지 마십시오.

망고와 민트 아이스캔디 : 망고와 민트는 특이하지만 훌륭한 조합입니다.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알폰소 망고를 깍둑썰기하여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부드러운 퓌레에 민트 잎을 추가하고 다시 한 번 섞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혼합물을 아이스 메이커에 붓고 얼리세요.
피나 콜라다 팝시클(Pina Colada Popsicle) : 목테일로도 좋고, 칵테일로도 좋고, 아이스캔디로 최고인 클래식 조합입니다. 잘게 썬 파인애플과 코코넛 밀크를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혼합물을 아이스캔디 틀에 붓고 얼립니다.
클래식 수박 아이스캔디 : 갓 깍둑썰기한 수박을 설탕 1테이블스푼과 레몬즙 약간과 함께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미세한 체에 걸러내고 주스를 아이스크림 틀에 붓습니다. 몇 시간 동안 얼린 후 집에서 만든 수박 아이스캔디를 즐겨보세요.
암 판나 팝시클(Aam Panna Popsicle) : 생 망고를 주사위 모양으로 깍둑썰기합니다. 잘게 썬 생 망고를 냄비에 물과 함께 요리합니다. 익으면 민트잎, 설탕, 소금, 흑소금과 생강(선택사항)을 추가합니다. 냄비의 내용물을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혼합물을 아이스캔디 메이커에 붓고 밤새 얼려주세요.
오레오 아이스캔디 : 매우 간단하고 맛있으며 만들기도 쉽습니다. 그릇에 연유를 넣고 일반 우유와 연유를 넣으세요. 잘 저어주시고 연유로 인해 덩어리진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제 오레오 통째로 아이스크림 제조기 바닥에 놓고 오레오 크럼블을 맨 위에 올려보세요. 우유 혼합물을 틀에 붓고 8~10시간 동안 얼려주세요. 오레오 아이스크림을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