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치료 커버업

January 29, 2024 by No Comments

우리의 피부에는 미생물, 흙, 기름에 의해 방해를 받을 수 있는 모공으로 알려진 작은 틈이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피부에 여드름이 생깁니다. 이런 일이 반복적으로 발생한다고 가정하면 여드름으로 간주됩니다. 젊은 성숙한 사람들은 청소년기 내내 여드름이 발생할 위험이 가장 높습니다. AAD, 2012(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에 따르면 언제든지 4천만에서 5천만 명의 개인이 이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여드름은 극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영구적인 흉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여드름의 양과 흉터가 발생할 가능성을 모두 줄여주는 이 질환에 대한 다양한 여드름 치료법이 있습니다.

항독소, 레티노이드, 항세보라인 용액, 안드로겐 약물에 대한 적대적인 약물, 호르몬 치료, 벤조일 퍼옥사이드, 살리실산, 니코틴아미드 및 각질용해 클렌저를 포함하여 여드름 치료를 위한 수많은 독특한 기술이 존재합니다. 이들은 모공으로의 배출 및 피지 생성을 정상화하여 막힘을 방지하고, 프로피오니박테리움 여드름을 실행하고, 진정 효과 및 호르몬 조절을 포함하여 4가지 이상의 별도 방식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치료법과 ​​항독소가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다고 가정하거나, 이러한 약물이 유발할 수 있는 반응을 견딜 수 없는 경우에는 여드름 치료에서 완전한 도움을 받기 위해 동종요법을 진지하게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동종요법 치료법은 재발 전반에 걸쳐 수용될 수 있지만, 동종요법사가 승인한 보호된 동종요법 의약품은 강렬하거나 끈질긴 피부 문제를 관리하는 데 가장 적합한 접근 방식입니다.

동종요법 치료법은 조건이 아닌 적응증에 의해 권장됩니다. 특정 질병의 각 사례는 특정 개인에게 특별히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Berberis aquifolium, Hepar sulphuricum, Silicea, Belladona, Sulphur, Pulsatilla 등과 같은 동종요법 치료법은 여드름 치료에 매우 적합합니다. 치료법의 선택은 증상의 총체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측정의 반복은 상태와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점차적으로 전문 동종요법사의 권고를 찾는 것이 여드름 고민을 관리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의약 전략이 여드름 문제 치료를 소홀히 할 때 의심할 여지 없이 동종요법은 완고한 여드름을 없애는 최선의 대안입니다. 의학적 방법론이 여드름 문제 치료를 소홀히 하는 시점에서 의심할 바 없이 동종요법은 끈질긴 여드름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대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