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사진 촬영 세션 준비

January 29, 2024 by No Comments

얼굴 사진 촬영 세션 준비
따라서 얼굴 사진 세션을 준비하는 것은 좋아하는 티셔츠를 입고 사진작가에게 마술을 부리게 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글쎄요, 하지만 모든 일을 최대한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남 유앤미.

숙면을 취하세요
당연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헤드샷 당일 최고의 모습을 보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 전날 밤에 현지 다이브 바에 가고 싶고 아무도 샷 트레이를 거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날 밤에 숙면을 취하면 몸과 카메라가 이에 대해 감사할 것입니다. 카메라에는 숙취에 대한 기묘한 코가 있습니다. 촬영 후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수제 에일/모히토/핌스를 즐겨보세요. 매일 얼굴 사진을 찍는 것은 아닙니다. 이 계산하게.

적합한 얼굴 사진 작가를 선택하세요
다양한 얼굴 사진 작가들은 다양한 종류의 얼굴 사진을 찍습니다. 요즘은 다 똑같지 않아요. |t는 더 이상 단순한 90년대의 10×8 흑백 흑백이 아닙니다.

사진작가가 어떤 작업을 하는지 잘 살펴보세요. 배우의 얼굴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가요? 댄서의 초상화? 그들의 작업 스타일이 당신의 외모와 성격에 어울리나요? 고전 연극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맞지 않는 영화적 분위기가 있나요? 자신에게 딱 맞는 사진 작가를 찾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촬영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는 것도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 일부 사진작가는 한 시간 안에 배우의 얼굴 사진을 촬영합니다 . 다른 사람들은 3시간 동안 촬영하고 더욱 창의적으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세션 기간과 예상 내용을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이것은 당연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인스타그램에서 그들의 작업을 확인해 보세요. 그들이 현재 무엇을 내놓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은 그들이 사진가로서 어떤 사람인지 좋은 맛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나 뭐 입을 까?
글쎄, 이것은 큰 질문이고 모두가 당신에게 다른 대답을 줄 것입니다. 생각해야 할 것은 당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인식되기를 원하는지입니다. 당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옷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가장 ‘나 자신’이 입는 옷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당신은 수백 번의 밤 동안 입었고 당신의 몸매에 완벽하게 맞는 재킷을 입고 차갑고 편안해 보일 것입니다. 번화가 상점에서 방금 구입한 새 카디건에 대해 불안감을 덜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옵션을 가져오세요. 사진가가 감사할 것입니다. 색상이 훌륭합니다.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네크라인, 질감, 칼라 등은 모두 매우 유용합니다. 자신과 사진 작가에게 훌륭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주십시오. 또한 자신을 판매하는 방법과 캐스팅 유형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힘든 일꾼을 위해 방에 들어가면 찢어진 청바지와 페인트 얼룩진 후드티를 챙겨야 합니다. 주로 젊은 프로 선수로 플레이한다면 스마트하고 잘 다림질된 셔츠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을 어떻게 팔고 싶은지 잘 생각해 보세요.

헤어, 메이크업 및 기타 개인 손질 행위
풀메이크업을 해야 하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데려가야 하나요? 세션 중에 면도를 해야 합니까? 세션 중에 머리를 바꿀 시간이 있나요? 아니면 촬영 시간을 좀먹게 될까요? 그것들은 모두 훌륭한 질문이며 얼굴 사진 사진 작가에게 물어봐야 할 모든 것입니다. 면도할 수 있는 시설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일부 전문 사진가들은 야외에서 자연광을 받으며 작업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상황에서는 싱크대에 접근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일부 사진작가는 자신이 신뢰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므로 최선을 다해 그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고 그들이 제작한 작품도 마음에 드는지 알아보세요. 이상적으로는 세션 중에 원하는 만큼 스타일 변경을 제공할 시간을 갖게 됩니다. 사진 작가와 접촉하고 동일한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사진에도 오디션 공간에 들어갈 때 보이는 모습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