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베이커리 장비를 구입해야 합니까?

April 16, 2024 by No Comments

베이커리 창업을 고려할 때 사업장 위치와 별도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구매해야 할 베이커리 장비 종류입니다. 그러한 사업에는 필요한 것이 많이 있으며, 올바른 품목을 구입하는 것은 그러한 사업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귀하가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할 수 있는 항목의 목록입니다 협재카페.

상업용 또는 베이커리 오븐 – 이 오븐은 다양한 변형과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선택하는 것은 필요한 것과 빵집의 규모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용 가능한 일부 오븐에는 회전식 오븐, 랙 오븐, 심지어 벽돌 오븐도 포함됩니다. 랙 오븐의 경우 4랙 또는 6랙과 같이 적은 수의 트레이 또는 랙만 수용할 수 있는 제품과 한 번에 최대 24개의 랙을 수용할 수 있는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전식 오븐의 경우 최소 24개 트레이부터 최대 100개 트레이까지의 용량을 포함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는 예산(더 큰 오븐은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과 생산 계획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빵집에서는 구운 음식을 많이 생산할 생각이라면 이들 중 몇 가지를 사용합니다.

반죽 믹서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반죽을 적절하게 혼합하는 기계입니다. 이는 빵집에서 혼합 과정의 속도를 높이고 반죽이 고르고 균일하게 혼합되도록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발효 캐비닛 – 반죽이 빠르고 적절하게 부풀도록 돕는 데 사용됩니다. 이 캐비닛은 따뜻하고 습하여 반죽이 부풀어 오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크기는 매우 다양하며, 일부는 카운터 아래에 들어갈 만큼 작은 것도 있고, 일부는 양문형 냉장고만큼 큰 것도 있습니다.

반죽 롤러 – 일반적으로 피자나 납작한 빵을 만들 때 여러 개의 납작한 반죽 시트를 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진열장 –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냉장 보관해야 하는 구운 품목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냉장 장치입니다. 이를 필요로 하는 구운 음식에는 케이크, 페이스트리, 차가운 디저트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