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의 종류와 처리방법

April 16, 2024 by No Comments

쓰레기의 종류와 처리방법
“지구는 좋은 곳이고 싸워서 지킬 가치가 있는 곳이다 가정폐기물.”

지구는 우리의 집이며 집을 깨끗하고 쓰레기 없이 유지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책임감 있는 시민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건강하고 쓰레기가 없는 환경이 건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을 만들기 때문에 주변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쓰레기와 그 쓰레기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할 때, 구체적이고 건전한 방법이 우리 마음속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뇌에 떠오르는 유일한 것은 매립지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는 낫지만, 매장하는 것은 쓰레기를 처리하는 데 그다지 건전한 선택이 아닙니다.

쓰레기를 매립지에 버릴 때 우리는 집과 거리에서 특정 장소로만 쓰레기를 옮깁니다. 따라서 자신이 책임감 있는 시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적절한 가이드가 있어야 합니다. 책임감 있는 시민으로서 귀하는 쓰레기의 종류와 쓰레기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쓰레기의 종류
쓰레기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유형이 있으며, 재활용 가능한 유형도 있고 그렇지 않은 유형도 있습니다. 쓰레기의 종류를 알면 쓰레기를 더 나은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액체 또는 고체 가정용 쓰레기
유기 폐기물
전기 폐기물
의료폐기물
건설폐기물
정원 쓰레기
쓰레기의 6가지 유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며, 이제 이러한 유형이 무엇인지, 사회에 해를 끼치지 않고 효과적으로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액체 또는 고체 가정용 쓰레기
가장 흔한 유형의 쓰레기입니다. 액체 또는 고체 폐기물은 일반 가정용 폐기물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오염된 물, 옷 등이 포함됩니다. 이 폐기물은 검은 가방 폐기물이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낭비는 해롭거나 위험하지 않지만 가족 구성원의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 가정 폐기물은 고체 또는 액체 형태일 수 있으며 파리, 모기 및 기타 벌레를 유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낭비를 처리할 적절한 방법과 시기가 있어야 합니다.

쓰레기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이러한 유형의 폐기물을 처리하는 방법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소각 : 쓰레기를 고온에 태워 처리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법에서는 폐기물을 가스로 변환하여 재사용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폐기물의 양이 20%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