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보험 왜 필요한가요?

January 23, 2024 by No Comments

어떤 유형의 대출을 신청하더라도 대출 보험이나 PPI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는 데 있어 대출 기관의 압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이 보험은 종종 대출 비용에 상당히 추가됩니다. 이것이 정말로 필요한 것인지 자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소액대출.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점은 대출 기관이 이러한 신용 보험사 판매에 대해 좋은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까? 추천? 또는? 추천?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다는 사실은 그들은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보험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렇다면 특정 대출 보험 여부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 정책의 내용을 살펴보고, 그것이 정확히 무엇을 기록했는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T커버. 당신은 당신을 찾을 수 있습니까? D라면 보장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나요? 귀하에게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보험 회사는 고용 소득에 대한 지불이 종료되어 더 이상 할 수 없는 상황을 보장하기 위해 대출을 제공합니다. 대부분 질병, 사고 또는 중복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고용이 보장되거나 중복 금지 계약을 제공해야 합니다.
* 고용주는 적절한 병가 수당을 마련해야 합니다.
* 자영업자인 경우;
* 당신은 은퇴했습니다.

후자의 두 가지 경우(자영업자 또는 은퇴자)의 경우 신용 보험을 전혀 판매해서는 안 되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대출 기관은 이를 회피합니다. 입증 책임은 지켜보는 당신에게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지불에 의존할 수 있는 개인 자원을 저장할 수 있는 경우에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귀하가 다시 지불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때까지 지불할 수 있는 배우자나 부모와 같은 직계 가족일 수도 있습니다.

그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밝히십시오.
* 작은 글씨를 읽어보세요(더 적을 수도 있습니다!).
* 신용보험은 필수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 기업과 돈이 될까요? 괴롭힘을 당하지 마세요.

만약 너라면? 혼란스러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