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환된 노트북 수리 런던 센터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받습니다. 노트북 수리도 가장 복잡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Take-1으로 유명한 노트북 수리 런던 회사입니다.

Take-1은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노트북 수리 업체로, 현지는 물론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ake-1은 경기 침체 보장률에 대한 인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지역 기업 및 교육 회사를 통해 견고한 관계를 발전시켰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노트북을 위한 가장 훌륭하고 비용 효율적인 부품을 조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를 통해 소중한 소비자에게 비용 절감 효과를 전달했습니다. Take-1은 고객, 엔지니어, 서비스의 세 가지 기둥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는 회사의 중추이며 지속적으로 이러한 요소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갤럭시북4.

Rapid Laptop PC Repair London 서비스는 노트북/PC 교체, 네트워킹, 컴퓨터 소프트웨어 문제 및 원격 지원을 포함하는 기업을 위한 전체 IT 패키지 거래입니다. take-1이 기업 소비자에게 두각을 나타내는 설명 중 하나는 빠른 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귀하가 당사 사업장 반경 20마일 이내에 있는 경우 정확한 당일 수리를 제공하는 VI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사무실이 Canary Whalf에 있고 당일 노트북 화면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 take-1은 개별 택배를 보내 귀하의 사무실에서 수령하도록 하고 수리된 후 몇 시간 이내에 귀하의 사무실 회사로 스페셜 상품을 배달합니다. B2B 고객에게 가격을 할인해 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전화주세요. 런던 전역에서 런던의 노트북 및 PC 수리를 위한 다중 기능 서비스 유형을 제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런던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매우 좋아합니다.

Take-1은 마더보드의 결함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첨단 기술 엔지니어링 기계를 통해 48시간 수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노트북 마더보드의 모든 요소 IC, PMC 및 다양한 칩을 완전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화된 기기로 관리됩니다. 고급 적외선 가열 현대 기술 장비는 구성 요소 수준에서 사용되어 최고 품질의 수정이 이루어지도록 하며, 무엇보다도 제품 및 결함에도 불구하고 몇 시간 내에 노트북 컴퓨터를 패치할 수 있는 노련한 전문가입니다.

이 회사에 관심이 있고 더 많은 정보와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