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스크리트어 문신 레이아웃 – 그들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세요

February 26, 2024 by No Comments

현재 시나리오에서 산스크리트 문신의 유일한 경쟁자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중국어 단어입니다 김포두피문신.

선택할 수 있는 남성용 산스크리트어 문신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Guy가 팔뚝에 만든 Om 또는 Spear와 같은 기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산스크리트어 문자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산스크리트어 문신이 인기를 얻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산스크리트어는 과거가 있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산스크리트어는 이 행성의 모든 언어 중 가장 초기의 언어이며 기원전 1500년 이전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몇몇 유명한 작가들과 역사가들은 실제로 산스크리트어가 모든 언어의 어머니이며 인도 국가에서 사용되는 모든 현대 언어도 이 언어에서 유래했음을 인정했습니다.
산스크리트어는 여러 스타일에 동기를 부여합니다. 언어로서의 산스크리트어는 실제로 다양한 예술가에게 영감을 주었고 실제로 다양한 신화 이야기에서도 철저하게 활용되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사례는 세계에서 가장 큰 전설의 시로 모두에게 알려진 마하바라타입니다. 그러한 이야기들 중 상당수는 산스크리트어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몇 인도 힌두 문신 레이아웃은 라마야나 등의 영향을 받은 장면에서 많은 상징을 취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영적인 것입니다. 산스크리트어와 관련된 모든 것은 극도로 영적인 것으로 생각되며 신앙을 위해 창조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그들 중 다수는 마찬가지로 산스크리트어 스토트라를 확인하고 기관이나 회사를 위한 격언을 만듭니다. 우리는 그러한 슬로카를 확인하는 여러 인도 연방 정부 기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타일은 문신하기 쉽습니다. 결정되는 모든 종류의 스타일; 장기 문신이든 맞춤형 임시 문신이든 표준 문신은 쉽게 개발할 수 있으며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Trishul, OM이고 여성은 주로 연꽃과 다른 꽃 등을 선호합니다. 산스크리트어의 대부분의 단어는 매우 새겨져 있기 때문에 단순히 수평선을 만들거나 디자인 아래에 몇 가지 표현을 가져오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산스크리트어 문신이 모든 연령대의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선호되는 이유를 이해했으므로 염두에 두고 있는 문신이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문신을 얻을 때입니다. 문신을 얻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팔이나 허리에 문신을 할 수도 있고 기억에 남는 문신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전적으로 귀하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