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라면이다

September 12, 2023 by No Comments

5월 말이 다가오고 있고 밖에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여름에는 다른 어떤 것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안개가 끼고 빗방울이 떨어지면서 따뜻하고 국물이 많고 면이 들어간 요리에 대한 식욕이 더욱 강해집니다. 하드코어 라면 애호가인 내 친구들은 Katana-Ya에서 제공되는 맛있고 정통 라면에 대한 이야기로 나를 매료시켰습니다. 뛰어난라면 지식을 가진 사람들에 따르면 Katana-Ya는 일본의라면 집에 앉아있는 차선책입니다. 나는 일본에 가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수년 전 하룻밤 체류를 제외하고), 분주한 유니언 스퀘어 군중 속에 숨겨져 있는 이 작은 마법을 시험해 보고 싶었습니다 홍대 카페.

유명한 라멘, 다양한 스시 롤(카운터에 앉으면 셰프가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음), 돈부리 덮밥, 카레, 애피타이저 등 ​​작은 레스토랑치고는 메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카타나야 라멘은 프라이드치킨, 차수 돼지고기, 냄비 스티커, 김, 계란, 옥수수를 조합한 것입니다. 다른 라면 스프에는 매운 두부, 파, 버터 옥수수, 김치가 포함됩니다. 각 요리는 간장, 소금, 된장 등 원하는 진한 국물에 담겨 제공됩니다.

수프를 더욱 매콤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맛과 강렬함으로 김이 모락모락 나는 큰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국수는 씹을 때 딱 좋은 양을 갖고 있어서 손님이 탐욕스럽게 국수를 후루룩 마시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붉은 조명과 배경음악의 펑키한 비트 아래서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채식 국물 옵션을 제공하지 않으며 국물에 MSG를 사용합니다. 결국, 진정성을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