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레스토랑 모바일 앱 기능 5가지

March 13, 2024 by No Comments

오늘날 음식 앱 산업은 기술적 지원을 바탕으로 엄청난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 산업은 다양한 도시에서 다양한 음식 테마를 가진 레스토랑의 수요가 증가하여 수익성이 높습니다.

요즘에는 여러 가지 음식 앱이 있으며 많은 레스토랑이 매우 편리한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전반적인 성능, 효율성,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려면 잘 만들어진 레스토랑 앱을 보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레스토랑 앱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게 만드는 필수 레스토랑 모바일 앱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쉽게 접근 가능한 메뉴 관리

대부분의 레스토랑 앱에서는 고객이 온라인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클릭 한 번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구디역 맛집.

메뉴 관리는 온라인 주문을 빠르게 만들어주는 모든 레스토랑 앱의 필수 레스토랑 모바일 앱 기능입니다. 이 외에도 모든 요리에는 특정 가격이 있어 고객이 예산에 따라 더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이나 유료 배송도 언급될 수 있습니다. 잘 정리된 디지털 메뉴카드는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고객을 유혹합니다.

2. 푸시 알림으로 고객 참여 유도

고객의 휴대폰에 음식 앱이 많이 설치되어 있을 때 귀하의 비즈니스는 어떻게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까? 푸시 알림이 핵심입니다. 할인, 특별 행사 및 기타 사항을 사용자에게 알리기 위해 화면에 팝업으로 표시되는 알림 메시지입니다. 이러한 관심을 끄는 메시지는 고객이 앱에 계속 참여하도록 합니다. 또한 사용자들 사이에서 눈에 띄게 만들려면 올바른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3. 추천하고 적립 받으세요

이것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고객이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여 추천 및 적립 프로그램을 통해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도록 하세요. 앱을 설치하고 구매를 완료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음, 이 전략은 더 많은 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에 적합합니다.

4. 로열티 프로그램, 제안 및 할인

어떤 사업이든 고객이 전부입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할 때 할인을 찾지 않으시나요? 거의 모든 사람이 그렇게 합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을 보유하는 것은 일반 고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모바일 앱 기능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다양한 기회를 식별하는 귀중한 통찰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POS 시스템의 도움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합하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충성도 높은 앱 기능은 고객 경험을 개인화하고 성과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할인을 선택하여 고객을 확보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을 유지하십시오.

5. 레스토랑 모바일 앱의 다중 위치 시설

오늘날의 시나리오에서는 지리적 위치 서비스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이는 거의 모든 On-Demand 앱에서 발견되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내장된 지도와 GPS를 사용하여 모바일 음식 주문 앱 에 지리적 위치 기능을 추가 하면 고객이 더 쉽게 위치를 추적하고 선호하는 테이블을 선택하여 사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소유자는 요구 사항에 따라 테이블을 준비하고, 테이블을 장식하고, 직원과 자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재고 및 직원 관리 옵션을 통해 모든 매장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한 섹션의 인벤토리를 업데이트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다른 모든 곳에서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당신은 매출, 충성도 높은 고객, 유지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찾고 있는 레스토랑 오너이신가요? 그렇다면 앱에서 위에서 언급한 기능을 고려하여 브랜드를 확립하고 더 높은 수익성 수준으로 끌어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