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호텔 강토크의 불교 사원에서 열반을 이루세요

March 5, 2024 by No Comments

불안한 마음에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주는 비결은 바로 ‘붓담 사라남 갓참미’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여행자들은 불교 수도원에 들어갔을 때 고요함을 경험해 왔습니다. 수도원 환경의 고요함은 자연과 어우러진 문화의 다른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우리 대부분은 문화적으로 풍부하고 평화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합니다. 인도 북동부는 Best Hotel Gangtok의 히말라야 산맥 가장자리를 따라 가장 아름다운 언덕 역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발 4,715피트의 고도에 위치하며 시왈릭 산맥의 25km² 면적을 이루는 멋진 도시 강토크가 있습니다 정자역 맛집.

강토크의 인기는 1840년에 건설된 유명한 불교 순례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장소는 유명한 엔체이 수도원(강토크에서 가장 오래된 수도원)을 방문하는 순례자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티베트와 라싸 사이의 무역로에 위치한 이 지역은 불교 순례자들의 성스러운 방문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이 아름다운 지역은 래프팅, 등산, 심지어 트레킹과 같은 다양한 스포츠를 포함하여 생태 관광을 활성화했습니다.

온화한 온대 기후로 인해 방문객들은 해마다 통행료를 늘리고 있습니다. 기후뿐만 아니라 Nathula Pass(강토크에서 50km 떨어져 있음)와의 근접성으로 인해 관광 산업은 Best Hotel Gangtok에 의해 수도 시킴의 경제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Dro-dul Chorten Stupa는 Nyingma 왕조를 기념하여 지어졌습니다. 이 사리탑은 티베트 문화와 불교 문화의 교류에 대한 서면 증거를 보여주는 도서관으로 간주됩니다.

가장 신성한 것으로 간주되는 또 다른 수도원은 강토크 변두리에 위치해 있으며 룸텍 수도원(Rumtek Monastery)입니다. 1960년에 지어진 이 성지는 티베트 종파의 카규(Kagyu) 교단이 소유하고 있으며 두 종교의 풍부한 혼합을 보여주는 신성한 문자가 수도원 내부에서 보호되고 있습니다.

수도원 이외의 지형은 수도원의 땅인 강토크를 특징으로 하는 산과 동식물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일년 내내 시원한 바람이 불어 보행자들은 이 “언덕”의 눈부신 풍경의 마법을 느끼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베스트 호텔 강토크가 동아시아의 스위스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