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 보드와 이를 통해 다음 모바일 앱 디자인을 멋지게 만드는 방법

March 11, 2024 by No Comments

무드 보드가 확실히 구식이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영감을 주는 콜라주를 찬양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전통적으로 그래픽 및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큰 효과를 내는 데 사용해 왔지만 모바일 앱 디자이너에게도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네, 모바일 앱 개발에서 진정한 성공을 거둘 준비가 되었다면 모바일 앱 개발 무드 보드를 준비하고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디자인구독!

무드 보드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Wikipedia에 따르면 무드 보드는 이미지, 텍스트, 구성 요소의 샘플로 구성된 일종의 콜라주입니다. 이는 설정된 주제를 기반으로 할 수도 있고 무작위로 선택한 자료일 수도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거나 현대와 얼마나 다른지 보여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Wikipedia의 정의를 좋아하지만 오늘날에는 보드도 디지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는 모바일 개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무드 보드를 만드는 방법

모바일 앱 개발 디자인 무드 보드를 구축하는 첫 번째 단계는 실제 보드를 원하는지 디지털 보드를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모바일 앱 자체가 디지털이고 제가 작업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매체를 사용하는 무드 보드를 가지고 놀면서 창의적인 이점을 얻기 때문에 후자를 선호합니다.

킬러 모바일 앱 개발 분위기 보드의 요소

영감을 주는 요소

제가 항상 보드에 가장 먼저 추가하는 것은 파블로 피카소의 다음 인용문입니다. “프로처럼 규칙을 배우면 예술가처럼 규칙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유지하도록 상기시키기 위해 모바일 앱 개발 보드의 스크롤에 이 내용을 표시해 두었습니다. 모바일 앱 개발 분야에 종사하는 우리 모두 디지털 아티스트는 정말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싶다면 불편함을 편안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피카소의 이 인용문을 보면 규칙을 깨는 것의 중요성이 내 마음 속에 계속 남아 있습니다.

적절한 형식

물론 무드 보드에서는 형식이 항상 중요합니다. 우리가 구축하는 모바일 앱은 미리 결정된 형식에 맞아야 하기 때문에 이는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보드는 앱이 설계된 장치의 형식 크기와 일치해야 합니다.

둘 이상의 무드 보드 사용

나는 무드 보드 하나만 가지고 작업하지 않습니다.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