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벽을 대화형으로 전환하고 어디서나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March 5, 2024 by No Comments

인터랙티브 프로젝터는 학습실의 모든 표면을 인터랙티브하게 만들어 교사가 교육하고 대학생이 공부할 수 있도록 몰입도 높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재 프로젝터 모니터나 화이트보드에 도전하거나 벽에 지체 없이 도전하세요. 교육적 창의력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가능합니다. 어떤 종류의 고유한 디스플레이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우스처럼 인터랙티브 펜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관리합니다 빔프로젝터.

이 프로젝터를 사용하면 강의실 내 거의 모든 곳에서 예상 수업 계획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인터랙티브 펜을 사용하여 화면을 직접 터치하거나 화면에서 멀리 떨어진 여러 발가락으로 터치하여 그림을 그리고, 요소를 추가하고,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펜은 멀리서나 디스플레이를 터치하여 상호 작용하므로 교사는 크기에 관계없이 전체 디스플레이 화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교사의 키와 학력은 더 이상 대화형 작업 공간에 장벽이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신은 환상적인 유연성과 학교 공간에 대한 전반적인 통제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DLP 시대의 대화형 프로젝터는 화면상에서 또는 멀리서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답변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공부방의 거의 모든 곳에서 당신이 할당한 모든 것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자유를 줄 것입니다.

교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대화형 프로젝션 시스템과 달리 DLP 대화형 프로젝터는 보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빔 내에 내장된 고유한 픽셀 레벨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인해 프로젝터는 시작할 때 보정을 하지 않고도 대화형 펜이 가리키는 위치를 항상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카트에 있는 공유 프로젝터에 특히 유용할 것입니다. 강사는 카트가 부딪힐 경우 재보정해야 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싶지 않습니다. 결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며 코칭에 시간이 많이 걸리지도 않을 것입니다. 간단히 모험하고, 참여하고, 교육하세요!

어떻게 그림을 그리나요?

텍사스 장치는 프로젝터가 주로 설계된 대화형 포인터 펜 근처를 파악할 수 있도록 DLP 이미징 장치와 결합된 상상력이 풍부한 기술을 발명했습니다. 펜은 일종의 셀룰러 마우스 역할을 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글을 쓰고 디스플레이 화면에 투영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독점 기술을 통해 다수의 프로젝터 생산업체는 이러한 혁신적인 특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프로젝터 브랜드 중 하나는 “팩터 드로우” 또는 “라이트 보드”를 포함하여 이 기능을 뛰어난 이름으로 부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름에 관계없이 기능은 비슷합니다.

DLP 대화형 프로젝터는 교실 내에서 새로운 단계의 상호 작용을 제공하지만 모두 일반적인 기존 프로젝터의 특성을 가지며 필요할 때 대화형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