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온라인 투자 아르바이트 없음

March 11, 2024 by No Comments

온라인 아르바이트는 집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일부 직업은 정말 흥미롭고 유익합니다. 누구나 번거로움 없이 할 수 있고 반복적인 수입도 얻을 수 있는 직업입니다. 반복적인 수입이 있는 커미션 기반 직업이 최고입니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는 쉽지만, 어필리에이트 파트너가 사업을 이해하기 쉬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현장 직원 회사에 꼭 필요한 시스템인 통합 현장 직원 관리 및 고객 관리 시스템을 생각해 보십시오. 대규모 현장 직원 팀과 협력하는 회사에는 이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므로 홍보가 쉽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직원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므로 현장 직원 추적 소프트웨어라고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GPS를 사용하고 GPS를 사용할 수 없는 기지국 삼각 측량도 사용하여 직원을 계속 추적합니다. 소프트웨어의 목적은 기업이 직원을 추적하도록 돕는 것이며 소프트웨어는 실시간 추적을 제공합니다. 관리자가 직원을 볼 수 있고 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소프트웨어는 어떻게 홍보되나요?

제휴사는 소프트웨어의 장점에 대해 대상 고객을 교육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강조하는 것도 쉽습니다 유흥알바.

실시간 추적: 소프트웨어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직원은 관리자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지 않으며 이는 관리자가 작업을 할당하고 직원과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직원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현장 직원은 클라이언트의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에서 클라이언트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 관리자는 자신의 작업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작업을 수행할 직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보류 중인 작업이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관리자가 직원들과 계속 연결되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송장 작성: 소프트웨어는 번거롭지 않고 오류 없는 방식으로 송장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요금에 세금별로 서비스 요금을 계산하고, 연체금액이 있을 경우 이를 추가하여 전체 청구서를 발행합니다. 고객은 결제 후 온라인 송장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표/출석: 직원은 소프트웨어에서 근무 시간표를 만들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에 출석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직원과 관리자 모두에게 쉽고 편리합니다.

계열사 업무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귀하의 임무는 통합 현장 직원 관리 및 고객 관리 시스템을 홍보하고 고객을 비즈니스에 맞게 만드는 것입니다. 장점을 이해하면 중소기업인 대상 고객에게 현장 직원 추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쉽게 교육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고객을 위해 생성된 청구서에서 일정 금액을 커미션으로 받게 되며 모든 청구서에 대해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고객이 그만둘 때까지 계속되는 반복적인 수입입니다. 통합 현장 직원 관리 및 고객 관리 시스템은 월 INR 149에 제공됩니다. 이 가격이면 상당히 저렴해집니다. 선불 투자가 없는 몇 안 되는 온라인 아르바이트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