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보세요

March 25, 2024 by No Comments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사지라는 단어를 들으면 표정이 변합니다. 그들은 손으로 목을 만지더니 즉시 이렇게 외칩니다. “나 하나 필요해. 여기저기 아프고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오랫동안 기분이 안 좋았어 송리단길 미용실!”

그러나 자신에게 필요가 있고 신체가 이를 요구하고 있음을 인식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마사지를 받는 것을 사치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특별한 경우에만 남겨지는 일이며 때로는 너무 독특해서 결코 끝나지 않는 일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신체의 여러 부분에 긴장을 유발하는 바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쁜 자세는 마사지가 필요한 주요 원인입니다. 마사지의 효과를 뒷받침하는 다양한 마사지 방식과 많은 과학적 연구가 있습니다.

약간의 역사, 왜 마사지인가?

마사지는 수천 년 동안 치료법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인류의 가장 부유한 두 가지 의약 시스템인 한의학과 아유르베다(Ayurveda)가 탄생한 고대 중국과 인도에서 5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러한 관행과 그 이점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명의 중대한 영향으로 인해 마사지 관행이 아시아 대륙 전체로 확대되었으며, 수천년 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는 지압과 같은 완벽한 치료법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리스에서 그들은 육체, 힘 및 지구력을 개발하는 데 있어 그 가치를 인식했습니다. 서양 의학의 아버지인 히포크라테스는 마사지 요법을 지지하고 옹호했습니다. 그리스에서 로마까지, 로마에서 서구 세계 전체까지.

서양에서는 마사지가 순환 개선, 근육 긴장과 통증 감소, 림프계 자극 및 독소 제거, 이동성과 유연성 향상, 스트레스 감소 등으로 인식됩니다.

마사지가 필요한 이유:

신체 어느 부위에나 지속적이거나 만성적인 통증이 있습니다.
당신은 일하고 많은 시간을 서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유연하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두통, 긴장 또는 편두통이 있습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운동을 합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잠을 잘 못 자거나 잠들기 어렵습니다.
수술 후 및 외상 재활의 일환으로 실시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얼굴이 칙칙하고 생기가 없는 것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더 나은 삶의 질과 웰빙을 원합니다.
마사지의 장점

외상성, 신경학적 손상, 스트레스나 나쁜 자세로 인한 근육의 불편함을 개선합니다.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마사지는 혈압을 감소시킵니다.
면역체계를 자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