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 디지털 메뉴판을 배치하기 가장 좋은 장소

March 12, 2024 by No Comments

디지털 메뉴보드에 표시되는 콘텐츠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간과되는 내용만큼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카페, 바, 레스토랑 내부에 디지털 메뉴판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고객이 메뉴판을 볼 수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디지털 메뉴 시스템을 배치하려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와 다양한 종류의 메뉴 템플릿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이 이러한 시스템이 인기를 얻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위치에 설치할 수 있으며 요구 사항과 환경에 따라 콘텐츠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메뉴보드를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정관맛집.

카운터 위
메뉴판의 전통적이고 가장 일반적인 위치는 QSR 카운터 위에 있습니다. 이 특정 위치에서는 고객에게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알리고 시각적으로 음식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합니다. 콘텐츠가 훌륭하다면 많은 고객이 원래 구입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구매하도록 설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람들은 이미지에 더 매력을 느끼고 강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식욕을 자극하려면 음식에 대한 아주 좋은 이미지와 비디오를 넣어야 합니다. 확실히 TV 광고에서는 잘 작동하지만 그 사람이 실제로 레스토랑에 와서 적극적으로 음식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훨씬 더 주목할 만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영화관에서 좋은 이미지와 비디오의 효과를 얻었습니다. 많은 참석자들이 음식 가판대로 향하도록 설득하는 탄산 콜라와 따뜻한 팝콘 봉지. 귀하의 레스토랑은 디지털 메뉴판을 사용하여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입구에 디지털 메뉴를 놓으면 꽤 멋진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은 레스토랑에 입장하는 첫 순간에 새로운 특별 메뉴나 프로모션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일부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방문 시 공동체 의식을 구축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생일, 기념일, 기타 축하 행사와 같은 특별한 날에 식사를 즐기는 일반 고객의 사진을 찍어 전시합니다. 그들은 미소 짓고 행복한 고객의 사진을 디지털 메뉴 컨트롤러에 로드하고 다른 고객은 독특한 공동체 의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시설에 들어오자마자 이러한 이미지를 볼 때 특히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레스토랑이나 카페가 실제로 가족처럼 그들을 배려하고 있음을 효과적으로 보여줍니다.

창에서
식당을 지나가는 사람들을 데려오고 싶다면 창문에 디지털 메뉴판을 배치하면 됩니다. 또한, 윈도우 디지털 메뉴보드를 통해 외부 세계에 특별 상품과 프로모션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음식 이미지를 통해 귀하의 장소를 지나가는 사람의 관심을 쉽게 끌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작과 동시에 언제든지 화면을 통해 해피 아워 광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지금이 음료와 음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적절한 시기임을 알릴 수 있습니다.

바에서
많은 레스토랑이 칵테일과 시그니처 음료로 많은 수익을 올린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디지털 메뉴 보드의 풀 HD보다 수요가 높은 품목을 고객에게 표시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이는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더 많은 것을 주문하고 시설의 장식을 추가하도록 유혹하는 또 다른 매력적인 방법입니다.

출구에서
막 나가는 고객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은 이익을 늘리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귀하의 레스토랑에서는 시그니처 테이크아웃 메뉴나 귀하의 레스토랑 브랜드가 새겨진 멋진 티셔츠를 제공합니까?

사람들이 약간의 추가 판매를 위해 식당을 떠날 때 디지털 메뉴 시스템을 설치하여 고객이 집에서 경험한 것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매출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질적으로 고객에게 자신이 겪었던 경험을 상기시키고 다시 방문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이 당신의 레스토랑이나 카페의 티셔츠를 방문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것입니다. 따라서 출구에 디지털 메뉴판을 놓는 것이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