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그 수리 및 복원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February 27, 2024 by No Comments

러그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에 따른 손상이 어느 정도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고 집에 애완동물이나 어린 아이가 있어서 비정상적으로 광범위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비나 다른 이유로 인해 집이 침수되면 소중한 러그가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러그 수리 및 복원은 약간 비싸지만 간단합니다. 그러나 문제를 무시하면 문제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문제가 더욱 악화될 뿐이기 때문에 문제를 빨리 처리할수록 좋습니다  상가철거.

러그 수리 시기
러그는 스스로 제거할 수 없는 얼룩, 사용으로 인한 마모, 화재나 물에 의해 손상된 러그가 있는 경우 수리 또는 복원할 수 있습니다. 변색이나 낡은 파일 형태의 손상, 러그 본체가 풀리기 시작하는 해진 가장자리는 심각한 문제이므로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관련 비용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서비스를 찾으면 러그를 수리하는 것은 충분히 쉽습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비용이 항상 문제가 됩니다. 앤티크 러그의 경우 미래 ​​가치를 고려하여 투자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지역 러그 복원의 경우 지출해야 할 돈의 가치가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또한 손상 정도와 달성 가능한 복원 정도도 고려하십시오. 낡은 깔개에 쏟은 노력과 돈으로 새 깔개를 찾을 수 있다면 새 깔개를 사는 게 낫지 않을까요?

골동품 양탄자 복원
골동품 양탄자 복원은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러그가 100년이 넘었다면 복원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전문 러그 복원업체는 의심할 여지없이 러그를 원래의 영광으로 되돌릴 수 있지만, 아무리 주의를 기울여도 원래 러그가 될 수는 없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사용되는 실은 다르며 실을 염색하는 데 사용되는 색상도 다릅니다. 러그 수리 및 복원은 의심할 바 없이 러그에 완전성을 제공하지만, 이것이 약간 손상되더라도 독창성을 유지하는 것보다 이것이 더 중요한지 여부가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