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안전하고 더 나은 태닝을 위한 팁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는 햇볕에 그을린 태닝을 할 시간이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자외선을 피부에 흡수하여 멜라닌이라는 색소를 더 많이 생성해야 합니다. 각 사람의 피부는 독특하고 다르기 때문에 신체에 포함된 멜라닌의 양도 다릅니다. 멜라닌이 많을수록 피부가 더 어두워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쉽고 빠르게 태닝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각각 독특하지만 햇빛의 영향에 있어서는 동일합니다. 자외선에 너무 많이 노출되면 일광화상, 일광중독, 피부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햇빛을 너무 많이 받지 않도록 예방 조치를 취하면서 피부색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홍대피부과.

피부 준비

벽에 페인트를 칠하는 것처럼 피부도 햇빛에 노출되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의 죽은 피부를 모두 벗겨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태양으로 인해 대부분 죽은 피부가 검게 변하고 떨어져 나가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더욱 균일한 태닝을 위해 햇빛에 노출될 부위를 면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은 햇빛에 나가기 전에 과일이나 야채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에 들어 있는 비타민과 항산화제는 실제로 일광화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햇빛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햇빛에 노출되기 전, 노출되는 동안, 노출된 후에 손실된 수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충분한 양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네버 스킵 로션

균일하고 오래 지속되는 태닝을 위해서는 수분 공급이 중요합니다. 촉촉한 피부는 건성 피부보다 더 균일하게 태닝을 하므로, 태닝을 시작하기 전에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태닝 루틴의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태닝 시에는 태닝 로션 및/또는 자외선 차단제를 절대 빼서는 안 됩니다. 태닝 로션에는 일반적으로 SPF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사용 시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와 혼합하여 사용하고 2시간마다 덧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에 바르는 것 없이 태닝을 하지 마십시오. 태양은 피부에서 수분을 빼앗기 시작하기 전에 먼저 로션에서 수분을 빼앗아갑니다. 이는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하고 주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햇볕에 노출된 후 로션, 특히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로션을 바르는 것은 태닝을 유지하고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건조하고 벗겨지는 피부에 도움이 되어 손실된 수분을 보충하고 색상을 더 오래 유지합니다.

당신의 한계를 아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사람의 피부는 독특하고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태양에 반응합니다. 피부의 한계와 피부가 햇빛에 얼마나 노출될 수 있는지 알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은 6시간 동안 누워서 추가 색상을 얻지 못하는 반면, 다른 사람은 분홍색으로 변하기까지 30분만 버틸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한계와 중단해야 할 시기를 더 잘 이해하려면 한 번에 조금씩 태닝을 시작해야 합니다. 햇빛이 너무 많이 내리기 시작하면 가릴 수 있는 추가 옷과 모자를 가져오세요. 햇빛에 너무 많이 노출된 경우 다시 태닝을 시작하기 전에 피부가 치유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두십시오. 피부를 잘 관리하려면 자신의 경계를 설정하고 너무 많이 마셨을 때 햇빛에서 벗어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