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헤어드라이어와 선택 방법

April 16, 2024 by No Comments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선택 방법

헤어드라이어는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가격도 다양하고 스타일이 너무 넓어졌습니다. 하나를 구별할 때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의자 유형에 맞는 건조기 유형과 선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호 제모.

무엇을 확인해 보세요. 열로 손상 피부 손상과 시간을 절약하는 데 가장 낮은 효율보다 높은 성능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피부 관계와 상관없이 1800~2000와트를 목표로 하세요. 더 많은 전력의 건조기의 또 다른 장점은 건조기가 더 빨리 타지 않다는 것입니다. 스코코머리, 칙칙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하기 쉬운 경우에는 캐스팅할 수도 선택해야 합니다. 이온 건조기는 물의 이온이 양전하를 밴드기 때문에 가장 빠른 건조 시간을 활성화시켜 생성합니다. 그리고 코코거림과도 제거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털이 밋밋하거나 기름진 것에는 제품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모발이 건조되거나 가는 경우 세라믹, 도자기 또는 적외선과 같은 단어가 포함된 건조기를 찾으세요. 이 건조기는 열을 선택하고 의도합니다. 연열 끌어오는 열은 덜 가혹하기 때문에 고통받는 상황에 처해야 합니다. 세라믹 건조기와 비슷한 모발이 손상될 가능성이 더 높을 수도 있지만 티타늄 건조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머리를 말리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경우, 머리가 매우 긴 경우, 둥근 브러시로 머리를 불어내는 경우 가벼운 건조기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건조기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발의 큐티클을 밀봉하고 윤기를 향상시킬 수 있는 콜드 버튼, 열을 낮추고 손상을 줄이기 위한 조절 가능한 열, 곱슬머리용 디퓨저 또는 스트레이트용 집중 노즐과 같은 액세서리.

다양한 종류의 전기석 건조기

여러분 모두는 가열판의 다양한 이름을 잘 알고 계시지만, 희귀한 보석인 전기석 가열판은 그 중에서도 가장 권위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전기석 판이 적외선 열을 발생시키고 피부에 완벽하게 작용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음, 아래에서는 귀하의 머리카락과 어울리는 가장 인기 있는 전기석 건조기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전기석 건조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기석 용어에 대한 지식은 멋진 머리카락을 위한 완벽한 드라이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기석으로 만든 세라믹 건조기:

이 유형의 건조기에 사용되는 내부 가열판과 기타 구성 요소는 실제로 전기석과 세라믹 표면으로 덮여 있어 온화한 열로 인해 피부가 더욱 부드럽고 매끈해집니다. 이 드라이어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윤기 있고 건강하며 부드러운 모발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티타늄 전기석 또는 나노 티타늄 건조기:

세라믹 건조기와 마찬가지로 티타늄 건조기는 전기석 건조기와 거의 유사하지만 티타늄 H 건조기는 세라믹 건조기보다 더 일정한 열을 제공합니다. 토르말린 티타늄 블로우 드라이어는 모든 모발 유형에 효과적이며 두껍거나 거친 모발 또는 일반 모발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개인적인 사용에도 이상적인 선택이므로 전문가용으로 완벽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