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화면 수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무엇보다도 다른 화면이 필요한지 파악해야 합니다. 판단은 간단하다. 저널의 다양한 세그먼트가 여전히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기능 출력 포트를 통해 외부 화면을 노트북에 연결하세요. 노트북 내부 부품, 링크 및 부착물은 매우 섬세하고 분리, 가짜 또는 제동이 간단합니다. 화면을 구성할 때 반대 요청의 방법론을 따를 수 있도록 코디네이터를 활용하여 분해 단계에 따라 나사를 구성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갤럭시북4.

달라스의 노트북 화면 교체, 현재 화면을 살펴보고 잠재적으로 뿌리 뽑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교체가 가능한 정확한 모델을 얻을 수 있도록 중요한 부품 번호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노트북에는 작은 필립스 드라이버와 작은 수평 헤드 드라이버 또는 칼날만 있으면 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힘을 분리하고 노트북 배터리를 뽑아보세요.

그 시점에서 나사 담요를 찾아야합니다. 이 작은 탄력 있는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쇼의 베젤(케이스를 둘러싸는 부분) 전면에서 발견되지만, 몇몇 노트 패드에서는 화면 측면을 따라 스프레드의 일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나사가 아래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때까지 작은 수평 드라이버나 칼날의 끝 부분을 사용하여 화면 주위에 있는 각 탄성 담요의 모서리를 의도적으로 뒤로 들어 올립니다. 나사를 발견하면 스프레드를 대피시키고 안전한 장소에 찾으십시오. 대체로 화면의 베젤에는 4~6개의 나사가 있습니다. 그것들을 모두 찾은 후에는 뿌리를 뽑고 스프레드와 함께 보관하십시오.

나사가 뽑힌 경우 베젤과 화면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베젤을 풀어보세요. 베젤을 풀려면 일반적으로 노트북의 가장 낮은 부분부터 시작하세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많은 강제가 아직 기본은 아니지만 조금 더 이동하여 다른 지점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젤을 완전히 비우려면 노트북 상단 잠금 장치를 밀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을 이동할 수 없는 경우 화면 섹션을 노트북 화면 상단에 고정하는 나사를 비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아래에 붙어 있는 전선 및 링크(예: 웹캠 또는 원격 수신 전선)를 조심하고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하십시오.

스크린 양쪽을 둘러싸고 있는 금속 부분인 싱크대를 뽑아냅니다. 콘솔의 섬세한 소재 위에 화면을 놓습니다. 당신은 레벨 전체의 기능 링크를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화면의 한 번 더 추가된 기능 링크를 유지하는 약간의 테이프를 제거합니다. 손톱을 사용하여 부착물에서 기능 링크 커넥터를 잡아당깁니다. 단순히 LCD 화면을 대체하고 인버터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에는 그대로 버리십시오. 그러나 인버터도 교체하는 경우에는 포스 링크를 분리한 후 인버터의 나사를 푸십시오.

화면을 열면 뒷면에서 제조사의 부품 번호가 표시된 표시를 검색하세요. 이것은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문자로 구성되며 숫자 배열이 이어집니다. 귀하의 노트북에 어떤 화면 모델이 적합한지 알아보거나 기존 화면의 모델 번호를 결정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온라인상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노트북 제조업체는 과도한 비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