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카프리 레스토랑 Da Virginiello

March 5, 2024 by No Comments

카프리는 이탈리아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시골에 있을 때 매년 그곳에 가려고 노력합니다. 유람선을 타거나 로마에 머무를 때 당일치기로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폴리 해안에 있는 이 멋진 섬에서 휴가 전체를 편안하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 동안 그곳에 있든, 여전히 식사를 해야 합니다! 카프리에는 레스토랑이 부족하지 않으며 대부분 전망이 좋습니다. 그곳에서 마음에 드는 장소를 찾을 수 없다면 아나카프리(Anacapri)로 올라가거나 마리나 그란데(Marina Grande)로 내려가면 더 많은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우리는 이 섬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고 계속해서 찾는 레스토랑은 Da Virginiello입니다. 우리는 몇 년 전 나폴리, 젬마, 리타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카프리에서 하루를 보낼 때 이 레스토랑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섬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최고의 현지 레스토랑인 택시 운전사를 거의 여론 조사했습니다. Da Virginiello가 우승을 차지한 이곳은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인 것 같고, 정말 최고의 식사 장소는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레스토랑입니다!

나폴리탄 친구들은 우리가 들어갔을 때 깨끗한 주방을 보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습니다. 내 친구들에 따르면 주방이 공개적으로 숨겨져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절대 신뢰해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이 레스토랑에 들어서면 피자 오븐과 주방이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항구에 있는 많은 관광객 레스토랑이나 도시의 주요 거리를 따라 있는 화려해 보이는 레스토랑과 달리 Da Virginiello는 관광지도 아니고 그다지 화려하지도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많은 관광객을 찾을 수 없지만, 수년에 걸쳐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것은 많은 현지인, 특히 택시 운전사, 다소 친절한 웨이터(시간이 지날수록 더 친해지며, 이제 그들은 우리가 돌아올 때마다 우리를 알고 오랜 친구처럼 인사합니다), 전망이 있는 깨끗하고 깔끔한 식당(만약 이용 가능하면 창가에 기꺼이 앉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집에서 요리하는 것과 같은 맛이 나는 갓 만든 맛있고 맛있는 음식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주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른 많은 레스토랑은 전망이 훌륭하지만 웨이터는 때때로 무관심할 수 있고(일부 레스토랑은 매일 관광객을 기다려야 해서 지쳐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음식은 기껏해야 평범합니다. 터무니없는 가격. 대부분의 다른 인기 있는 관광지와 마찬가지로 이탈리아에서도 특별 가격의 관광 메뉴가 포함된 메뉴를 흔들며 여러분을 문 안으로 끌어들이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곳을 항상 경계합니다. 그 장소가 전자레인지로 식사를 제공하는 관광객의 함정이라는 확실한 신호입니다(예, 제 아들은 실제로 소렌토 레스토랑의 웨이터가 점심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것을 지켜봤습니다!).

글쎄, Da Virginiello에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원한다면 피자 메이커가 피자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이 곳에서 여러 번 식사를 했으며 친구와 가족도 그곳에 데려갔고 모두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 장소는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도시의 주요 관광 지역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반대 방향에 있습니다. 케이블카 역에서 거기까지 가려면 왼쪽에 있는 마을의 중앙 광장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걸어가세요. 버스정류장을 지나 계속 걷습니다. 길 오른쪽에 머물면서 낮은 벽에 있는 작은 타일 표지판을 찾으세요. 이 지역을 산책하는 관광객은 많지 않으며 버스 정류장을 지나면 길을 따라 관광객 상점이 많지 않습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골목으로 내려가세요. 골목에 계단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그다지 예쁜 골목은 아니라는 건 알지만, 제가 약속한 대로 산책할 가치가 있어요! 왼쪽에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은 다 비르지니엘로(Da Virginiello)입니다. 입구를 놓칠 수 없습니다. 안뜰로 이어지는 아치형 문이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피자 오븐으로 들어가세요. 욕실은 피자 만드는 공간 뒤 복도에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시면 식당이 2개의 큰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큰 창문으로 둘러싸인 아래쪽 구역에 테이블을 요청하시면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원하는 만큼 메뉴를 탐색할 수 있으며, 영어 번역도 있으므로 주문하기 쉽습니다. 메뉴는 코스, 전채요리, 프리미(주로 파스타 요리), 세컨디(메인 코스), 콘토르니(사이드), 돌체(디저트)로 구분됩니다. 음료 메뉴도 있어요. 우리는 보통 하우스 와인 한두 병을 주문합니다. 와인은 꽤 맛있고 가격도 적당하지만, 원하신다면 다양한 지역 와인과 맥주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단품요리로 제공됩니다. 즉, 메인 코스와 함께 전분과 채소가 포함된 접시에 담긴 식사를 기대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