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구매자가 노트북 충전기 및 어댑터를 쇼핑할 때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이유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전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기술적 문제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많은 노트북 사용자는 파손된 노트북 충전기 및 어댑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패닉 구매는 해결책이 아닙니다. 노트북은 대부분의 스마트폰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내부 구조는 복잡하며 특정 충전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구매를 신중하게 평가해야 합니다. 노트북 충전기는 가격이 매우 비싸므로 표준 이하의 충전기를 구입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소비자가 노트북 충전기를 구매할 때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사기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노트북 충전기 공급업체는 재고를 받거나 발송할 수 없습니다. 수요가 증가하면서 사기 판매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저품질 충전기는 하루나 이틀 만에 고장이 나고 사용자는 완전히 속이게 됩니다. 게다가 이러한 이류 충전기는 고품질 노트북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교체용 노트북 충전기를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일이므로 사용자는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철저히 조사해야 합니다.

가짜 또는 값싼 어댑터를 피하십시오:

시장의 몇몇 공급업체는 이류 전원 어댑터와 정품 노트북 충전기의 차이점을 모릅니다. 이러한 충전기의 제품 설명을 살펴볼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호환’ 어댑터의 대부분은 가짜 제품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저렴한 가격이나 보완적인 보증 제안에 속지 마십시오. 표준 이하의 중국 브랜드는 사실 믿기 어려울 만큼 좋은 노트북 거래를 제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렇습니다!

정품 충전기 구매의 중요성:

첫째, 원래 충전기와 어댑터의 평균 기대 수명은 표준 이하 호환 어댑터의 평균 수명보다 훨씬 깁니다. 구매자가 가장 싫어하는 점 중 하나는 원래 어댑터의 가격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우려는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평판이 좋은 회사의 노트북 충전기는 다른 회사에서 만든 노트북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둘 다 동일한 출력 전압과 동일한 커넥터를 가져야 합니다. 정품이 아닌 충전기는 다른 장치에 적합하지 않으며 결국 가열되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항상 제품 목록에 3개 이상의 모델이 언급된 영국 노트북 충전기 및 어댑터를 구입하세요.

구매 전 OEM 태그를 평가하세요.

OEM 태그(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는 모든 정품 노트북 충전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기존 어댑터에 하나가 있어야 합니다. 태그에는 브랜드 로고, 모델 번호, 전압 및 기타 중요한 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