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의 중요성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개를 키우는 것은 우리 삶에 많은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그러나 여전히 우리는 개를 책임감 있는 주인으로 훈련시키는 것을 거부합니다. 개를 위한 복종 훈련은 사회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애완동물이 항상 올바른 행동을 하고 순종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애완동물 주인의 책임입니다. 개를 책임감 있는 주인으로 키운 후에는 복종 훈련이 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개가 우리를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 개의 언어를 이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훈련의 일부인 그들의 언어 이해를 우선시한다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훈련은 필요한 운동과 많은 정신적 자극을 제공합니다. 모든 애완동물 훈련 시스템에 게임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은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애완동물과 주인 사이에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정신적 자극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최고이자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오리목뼈.

개 복종 훈련의 중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려면
반려동물과 긍정적이고 탄탄한 관계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반려견이 어떻게 학습하는지 이해하고 반려동물과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훈련 시스템의 일부인 강제 없는 훈련, 정신적 자극 게임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심리적, 육체적 압박을 가하는 징벌적 훈련 방식은 반려동물은 물론, 반려동물과 맺고 싶은 관계에도 위험합니다. 개의 좋은 행동에 대해 보상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강제 훈련을 통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개와 좋은 관계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생활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집개는 들개에 비해 편안한 삶을 누리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 상호 작용으로 가득 찬 환경에서 생활하면 몇 가지 독특한 압력으로 인해 삶이 ​​더욱 복잡해지며, 이로 인해 불안, 우울증, 파괴적인 씹기, 부적절한 짖음, 공격적 및 기타 정신 건강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애완견은 인간 환경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순종 개 훈련은 개에게 충분한 정신적 풍요로움과 신체 운동을 제공하여 개에게 기본적인 매너 기술을 가르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개는 불안 및 기타 스트레스 관련 행동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훈련은 또한 개가 사교성이 뛰어나고 집에 오는 새로운 사람들을 좋아하는 경우, 손님이 들어올 때 뛰거나 압도하지 않고 인사하도록 가르치는 것과 같은 특정 상황에서 개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능력을 시작합니다.

강아지의 자신감을 키우려면
복종 훈련은 주인뿐만 아니라 개 자신도 방해하는 일을 완화시켜 줍니다. 복종 훈련은 그녀의 필수적인 학습 기술과 행동 방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려동물을 이해하는 방법과 반려동물과 소통하는 방법도 알려주므로 어떤 면에서는 반려동물에게 규칙을 가르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이 당신과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당신에게 기대되는 것이 무엇인지, 주변 사람들이 무엇을 전달하려고 하는지 모르는 집에 살고 있다면 얼마나 불확실하다고 느낄지 생각해 보십시오. 답답하지 않을까요? 훈련받지 않은 개가 느끼는 감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책임감 있는 주인으로서 애완동물을 키운 후에는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될 것입니다.

결론
개 훈련은 개에게 행동과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여기에는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뇌 자극 두뇌 게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훈련 시, 반려견과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반려견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