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산책을 위한 5가지 팁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개와 함께 산책하는 것은 네발 달린 친구뿐만 아니라 주인에게도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경우 개는 필요를 충족하는 데 자유가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 방법? 리듬
강아지와 함께 걷는 방법을 알기 위해 알아야 할 첫 번째 기본 요소는 리듬입니다. 네발 달린 친구들은 주인과 함께 이동하는 동안 각자의 속도와 시간이 있습니다. 걷는 속도는 주로 동물의 나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이든 개는 아마도 침착하게 걸어야 하는 반면, 어리거나 활동적인 개는 더 빠른 걸음걸이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네발 달린 친구의 기분을 좋게 만들려면 일반적으로 그들의 시간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면서 그의 리듬과 우리의 리듬 사이에서 가능한 한 타협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아지는 낮 동안 얼마나 산책을 해야 하나요?
개는 품종에 따라 다르지만 동물의 신체적 특성과 사용 가능한 에너지에 따라 다양한 신체 활동이 필요합니다. 이는 나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요소입니다. 그러나 평균 활동 수준은 모든 표본에 기본적이고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개는 하루에 몇 번이나 산책을 해야 할까요? 네발 달린 친구를 활동적이고 좋은 기분으로 유지하기 위한 최소 한도는 하루 평균 20~30분씩 3회 걷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개와 함께 산책하는 것의 중요성
개와 함께 산책하는 동안 이 동물들은 매우 민감하며 주인이 육체적으로 함께 있지만 정신적으로는 함께 있지 않을 때 즉시 깨닫는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를 위해 정확하고 최적의 방법으로 산책을 시키려면 SMS와 알림을 남기고 네발 달린 친구에게 모든 관심을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완동물에게 전적으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주의를 분산시킬 뿐만 아니라 애완동물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에도 필수적입니다.

목줄을 사용하여 개를 산책시키세요.
개 산책 규칙 중에는 목줄을 사용하는 것도 있습니다. 주변 세계를 탐험할 때 동물을 부드럽게 안내하고 여기저기서 냄새를 맡고 싶을 때나 필요한 곳을 멈추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절대로 동물을 잡아당겨 제자리로 데려오지 마십시오. 또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은 목줄을 너무 길거나 너무 짧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경우에는 실제로 동물을 통제할 수 없는 위험이 있을 수 있지만 두 번째 경우에는 네발 달린 친구가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강아지와 산책할 때 사회화의 중요성
개는 사회적 동물이므로 인간과 다른 동물 모두의 사회에 개를 삽입하는 경험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모든 네발 달린 친구들이 같은 방식으로 사회화하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동료 인간이나 다른 인간을 대할 때 개와 함께 산책할 때 네발 달린 친구를 통제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개와 함께 걷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밖에 있는 동안 게임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도 좋습니다. 놀이는 실제로 관계를 강화하고 신체적인 움직임을 하게 하며 활동을 활성화하는 근본적인 경험입니다. 네발 달린 친구는 감정적으로도 인지적으로도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