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 – 귀하의 가정에 수용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MIT의 뉴스레터 Powering the Planet: 태양 에너지 사용의 물질 문제에 따르면 충분히 효과적인 전원 공급 장치를 구상하십시오. 한 시간 내에 지구의 육지, 해양 및 주변 환경에서 흡수되는 전력의 전체 양은 전체 에너지의 양보다 훨씬 더 큽니다. 2002년 한 해 동안 인간은 에너지를 섭취합니다. 그 전력은 난방과 경량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정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 의 사용은 이제 일반 주택 소유자가 이를 전력으로 변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태양광발전.

가정용 태양광 기술 시스템의 핵심 이슈는 기본적으로 햇빛이 비치는 것을 고려하여 계속해서 전력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 모든 사람이 하나씩 가지고 있어도 결코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을 것입니다! 집주인이 수용할 수 있는 태양열 에너지 시스템은 태양광 패널(태양전지)을 활용하여 태양의 전력을 직접 DC 전기로 변환합니다.

많은 가정용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서 발견되는 태양 전지는 태양 에너지로 구성됩니다. 가정용 태양광 시스템에 활용되는 태양 에너지의 유형은 이러한 장치가 장착되는 물리적 영역에 따라 결정됩니다. 정신적으로 집중하는 태양광 애호가는 최적의 양의 햇빛을 흡수하도록 패널을 기울인 사람들입니다. 비집중식 태양열 집열기는 햇빛이 모두 비치지 않는 위치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각각의 직접 반사 각도를 통해 태양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셀 시스템은 주거용 난방과 전기를 동등하게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 패널은 실제로 최근 주거용 개인 수영장 난방에 유용하게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의 많은 장점과 합리적으로 몇 가지 부정적인 측면은 다른 형태의 에너지보다 태양광 기술 시스템을 더 잘 생산합니다.

그렇다면 기후 변화, 지구 오염, 화석 연료 비용 상승 등이 주요 우려 사항인 세계에서 왜 이 연구가 광범위하게 따르지 않았습니까? 태양광 발전 시스템의 초기 과제는 획득할 수 있는 전력량이 획득하는 태양광 수준에 비례한다는 것입니다. 햇빛은 일년 내내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 하나의 문제는 고전 연료의 가격이 Decade 이전에 크게 상승했다는 믿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양광 패널에서 생산되는 전력에 비해 가격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거주하는 태양 에너지 시스템이 실제로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하는 햇빛이 풍부한 장소에 사는 사람들은 인버터가 전기를 활성 상태로 변경했을 때만 능력 있는 회사에 추가 전력 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