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의 월풀 브랜드 이름

March 11, 2024 by No Comments

소비자가 가전제품 회사를 찾을 때 그는 다양한 제품, 오래 지속되는 우수한 품질, 광범위한 서비스 보증, 효과적인 시장 평판, 그리고 가장 즉각적이고 효율적인 애프터 서비스를 갖춘 회사를 원합니다. 그러나 단일 브랜드나 회사가 모든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웨이정수기렌탈.

소비자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만 때로는 브랜드가 모든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 대부분을 충족시키는 것은 회사의 책임입니다. 결국 소비자 만족은 기업의 매출을 늘리고 시장 인지도를 높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Whirlpool Corporation의 자회사인 Whirlpool Corporation은 인도 주요 가전제품의 글로벌 제조업체이자 마케팅 업체로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자레인지, 정수기, 빌트인 주방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며 전자가전 시장에 효과적으로 복귀했습니다. 싱글, 더블, 멀티 도어 냉장고, 자동 세탁기, 전자레인지, 혁신적인 주방 가전 라인업 등 완전히 새로운 제품군을 공개했습니다.

Whirlpool은 최고 수준의 향상된 서비스로 시장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다시 시장 관계를 구축했으며 1위 자리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Frost Free 냉장고, Direct Cool 냉장고, Split 에어컨, White Magic Split Wash 세탁기 등 최신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경쟁 우위와 차별화된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독특하고 강력한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심지어 엄청난 서비스로 모든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고객에게 동일한 관리와 혜택을 보장합니다. Whirlpool은 세계적 수준의 제조업체에서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 담당자로 신속하게 전환했으며 심지어 고객이 모든 기능의 핵심이 되는 완전한 고객 중심 회사로 변모했습니다.

Whirlpool은 또한 재활용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있으므로 자사 제품에 사용된 재료의 80~95%를 쉽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재활용은 천연 자원을 보존하기 때문에 수명이 다한 후 Whirlpool 제품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반환하도록 요청합니다. 재활용은 기업과 개인이 폐기로 인한 영향과 발생하는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핵심 접근 방식이기도 합니다.

기사 출처: Goarticles.com